‘뮤직뱅크’ 규빈, 몽글몽글 기타 라이브
안병길 기자 2024. 2. 3. 10:45
신예 규빈이 처음으로 선보인 ‘Really Like You’ 기타 라이브로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 규빈은 지난 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 기타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규빈은 새하얀 원피스와 화이트톤의 정모를 조합한 착장에 기타를 맨 채로 무대에 올라 상큼발랄한 분위기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10대 소녀의 고백을 담은 곡의 두근거리는 감정선을 살린 풍부한 표정 연기와 기타 연주는 시청자들의 감성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K-POP 5세대를 이끌어갈 기대주다운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더욱 빛났다. 규빈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노래를 섬세하게 이어나갔고, 절정에서 깔끔한 고음을 선보이며 ‘뮤직뱅크’를 달콤한 감성으로 물들였다.
‘Really Like You’는 상대를 향한 벅찬 마음을 담은 가사와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 장르의 곡으로 열일곱의 사랑을 규빈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풋풋하고 청량하게 표현했다.
한편, 지난 1월 17일 정식 데뷔 싱글 ‘Really Like You’를 발표한 규빈은 음악 방송 및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