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우석, 24일 첫 솔로 팬미팅 개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 멤버 우석이 처음으로 솔로 팬미팅을 개최한다.
3일 오전 소속사 언디파인드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솔로 아티스트로 새 출발을 알린 우석이 첫 솔로 팬미팅 WOOSEOK 1ST FANMEETING '불멍 : BULMUNG'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우석의 첫 번째 팬미팅 WOOSEOK 1ST FANMEETING '불멍 : BULMUNG'은 오는 24일부터 이틀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펜타곤 멤버 우석이 처음으로 솔로 팬미팅을 개최한다.
3일 오전 소속사 언디파인드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솔로 아티스트로 새 출발을 알린 우석이 첫 솔로 팬미팅 WOOSEOK 1ST FANMEETING ‘불멍 : BULMUNG’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이번 팬미팅은 솔로 데뷔를 기념하는 첫 번째 팬미팅으로 우석은 다양한 무대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그룹 펜타곤의 막내이자 EBS ‘밤의 라디오' DJ로, 엔터테인먼트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우석. 그의 첫 솔로 팬미팅인 WOOSEOK 1ST FANMEETING ‘불멍 : BULMUNG'은 ‘캠핑장이나 벽난로에 모닥불과 장작이 타들어 가는 소리를 멍하니 보고 듣는 것'을 의미하는 불멍에서 착안했다.
우석은 지난달 31일 생일 당일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팬미팅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포스터 이미지에는 뉴질랜드 대자연의 모습과 우석의 내추럴하면서도 빈티지한 매력을 담았다. 또한 지난 2일 온라인 티켓 플랫폼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 티켓 예매는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이번 팬미팅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오는 24일 솔로 아티스트로 첫 싱글을 발매하는 우석은 팬미팅에서 신곡 무대를 팬들 앞에 처음 선보인다. 이외에도 우석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세트리스트와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팬 사랑 가득한 코너들을 준비 중이다.
우석의 첫 번째 팬미팅 WOOSEOK 1ST FANMEETING ‘불멍 : BULMUNG'은 오는 24일부터 이틀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진행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채영, 바비 인형도 야식 참기 쉽지 않네 [DA★]
- 이영애, 딸과 데이트…스타 아닌 수수한 엄마 일상 [DA★]
- [단독] 이효리 母女, 최초 동반 여행 예능…5월 첫방
- 이이경, 박민영·송하윤도 아닌 이미주에 ♥ 발사? (놀면 뭐하니?)
- 장민호 첫 건강검진 빨간불…극복 비결 공개 (편스토랑)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