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흥민”…조현영·박서준·손태영→‘현지응원’ 김민경, ★들 한마음 한뜻으로 韓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3일 밤 12시 30분(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알 자누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아시안축구연맹(AFC) 아시안컵' 호주와 8강전에서 연장 접전 끝에 2-1 승리를 거뒀다.
또, 코미디언 김민경은 카타르 현지에서 선수들에게 직접 응원을 보내며 '승리 요정'이 된 기쁨을 공유했다.
이외에도 성유리, 김민국, 박슬기 등 많은 스타들이 대한민국의 승리에 아낌없는 기쁨과 응원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3일 밤 12시 30분(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알 자누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아시안축구연맹(AFC) 아시안컵’ 호주와 8강전에서 연장 접전 끝에 2-1 승리를 거뒀다. 늦은 시간에 열린 경기에도 많은 연예인들도 짜릿한 기쁨을 함께 누렸다.
특히 EPL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 중이자 대표팀 주장인 손흥민의 활약이 돋보이며 많은 이들이 찬사를 보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은 재시, 시안이 등 자녀들과 함께 8강을 시청하는 모습을 공유하며 실시간 반응을 게재했다. 영상 속 아이들은 선수들의 반응이나 경기 결과 하나하나에도 자기 일처럼 기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코미디언 김민경은 카타르 현지에서 선수들에게 직접 응원을 보내며 ‘승리 요정’이 된 기쁨을 공유했다.
배우 한채아는 개인채널에 손흥민의 모습과 함께 박수로 그의 노고에 박수를 보냈다.
미국에서 거주 중인 손태영은 “정말... 카페에서 민폐 남녀가 될 뻔”이라며 “멋지다! 선수들, 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해 타국에서도 아시안컵을 시청하는 애정을 보였다.
그룹 우주소녀 루다도 경기에 하트 손 모양 이모지를 보내며 한국의 승리에 큰 기쁨을 표현했다.
방송인 겸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은 “캬... 빛흥민”이라며 준결승 진출 장면을 캡처해 “사랑해요”라고 응원을 보냈다.
배우 박서준 역시 경기 시작 전 응원 게시글을 올리는가 하면 배우 한혜진의 남편이자 축구선수 기성용은 “2015년 결승전의 아쉬움 오늘은 꼭 승리하길”이라고 올리며 승리를 기원했다.
이외에도 성유리, 김민국, 박슬기 등 많은 스타들이 대한민국의 승리에 아낌없는 기쁨과 응원을 보냈다.
한편 이날 승리한 우리 대표팀은 오는 7일 자정에 카타르 알라이얀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요르단과 4강전을 치를 예정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답지 않게 극도로 부진했던…하지만 PK 얻고 환상 프리킥으로 경기 끝낸 기적의 경기력,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복수 제대로! 9년 전 ‘눈물 펑펑’ 손흥민, 이번엔 웃었다…한국, 연장 승부 끝 호주에 2-1 ‘극
- 장민호, 이사한 럭셔리 하우스+싱글 일상 최초 공개.. 이연복 셰프 “숨은 금손” (편스토랑)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나 연예인 OOO인데요?” 파인다이닝 식당 예약갑질 연예인 누구? 진상고객 일화 눈길(워크맨)
- 태진아, 중중 치매 아내 안고 오열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좋겠다” (조선의 사랑꾼)
- 극적 연장 돌입에도…‘괴물 수비수’ 김민재 경고 누적→4강 못 뛴다 [SS도하in]
- 쓰러진 황희찬, 살인 태클 아냐?…발목 짓밟은 에이든 오닐→다이렉트 퇴장→수적 우위 점한 한
- 차두리도 이번엔 ‘활짝’…손흥민·이강인 ‘꽉’ 껴안고 환한 미소 [SS도하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