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규빈, 달콤하게 녹아드는 'Really Like You' 기타 라이브 (뮤직뱅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규빈이 처음으로 선보인 'Really Like You' 기타 라이브로 시선을 모았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 규빈은 지난 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 기타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규빈은 새하얀 원피스와 화이트톤의 정모를 조합한 착장에 기타를 맨 채로 무대에 올라 상큼발랄한 분위기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신예 규빈이 처음으로 선보인 'Really Like You' 기타 라이브로 시선을 모았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 규빈은 지난 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 기타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규빈은 새하얀 원피스와 화이트톤의 정모를 조합한 착장에 기타를 맨 채로 무대에 올라 상큼발랄한 분위기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10대 소녀의 고백을 담은 곡의 두근거리는 감정선을 살린 풍부한 표정 연기와 기타 연주는 시청자들의 감성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K-POP 5세대 기대주다운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더욱 빛났다. 규빈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노래를 섬세하게 이어나갔고, 절정에서 깔끔한 고음을 선보이며 '뮤직뱅크'를 달콤한 감성으로 물들였다.
'Really Like You'는 상대를 향한 벅찬 마음을 담은 가사와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 장르의 곡. 열일곱의 사랑을 규빈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풋풋하고 청량하게 표현했다.
한편, 지난 1월 17일 정식 데뷔 싱글 'Really Like You'를 발표한 규빈은 음악 방송 및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뮤직뱅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