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 ‘(여자)아이들 Super Lady 팝업’ 오픈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가 독보적인 색깔과 음악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앨범 ‘2’ 발매를 기념, 오는19일까지 ‘(여자)아이들 Super Lady 팝업’을 오픈한다.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에서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과 IPX가 협업해 탄생한 아이코닉한 인기 IP를 만나볼 수 있는 2층 ‘팝 스퀘어(POP SQUARE)’에서 진행된다.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 팝스퀘어는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2’의 타이틀 곡인 ‘Super Lady’를 컨셉으로 재단장, (여자)아이들만의 강인한 아름다움의 색채가 돋보이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외관에서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를 내뿜는 멤버들의 포스터가 고혹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2층 팝업 공간에 들어서면 실버와 블랙의 조화로 이번 앨범의 강렬하면서도 에너제틱한 포인트를 살린 포토존들이 마치 앨범 속에 들어온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또, 팝업 공간 중앙에 (여자)아이들 멤버들이 이번 앨범을 위해 실제 착용한 의상도 함께 전시되어, 오픈 첫날부터 ‘찐팬’ 인증샷을 찍으려는 팬들과 K팝 성지순례에 진심인 외국인 관광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팝업스토어는 공간 뿐 아니라 제품에도 (여자)아이들의 이번 앨범과 멤버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순백 착장과 치명적인 올블랙 제복, 여신 컨셉 등 야누스적인 매력이 담긴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포토카드와 키링, 스티커팩, 포스터 등에 다채롭게 담아내 팬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베이직한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 색상에 이번 앨범의 로고로 심플한 포인트를 더한 티셔츠와 후드집업, 캡모자 등 역시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로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2018년 데뷔 후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색깔과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인기로 끌고 있는 그룹 (여자)아이들은 ‘TOMBOY(톰보이)’, ‘Nxde(누드)’에 이어 2023년,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 ‘퀸카 (Queencard)’로 국내 음원 차트 정상 등극과 동시에 ‘밀리언셀러’의 타이틀을 거머쥐며 자체 신기록을 갱신했다.
이후 미국 EP 앨범 ‘HEAT(히트)’를 통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에서 25위를 기록, 전 세계 18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강력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여자)아이들 Super Lady 팝업’은 향후 상해, 심천, 난징,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시드니, 멜버른 등 전 세계적으로 오픈해 수많은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