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밸런타인데이' 선물의 달…기프트 뭐가 좋을까
아떼·딥티크,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선봬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설 명절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선물 수요가 증가하면서 패션·뷰티 업계도 기프트 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로 분주한 모습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LF(093050)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떼 립밤 '스윗 부케' 한정판 에디션을 최근 출시했다.
아떼 립밤 스윗 부케 에디션은 페이퍼 콜라주 아트 전문 전유리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플라워 부케 패키지에 어센틱 립밤을 담았다.
부케를 연상하게 하는 패키지에 사랑과 축하의 꽃말이 가득 담긴 플라워 토퍼를 함께 증정한다. 라넌큘러스(기쁨, 축하), 납작보리사초(널 위해 살다), 마트리카리아(두 사람 사이의 사랑), 튤립(사랑의 고백) 등이 싱그럽게 그려진 플라워 토퍼는 케이크 토퍼로도 활용 가능하다.
구성품은 아떼의 어센틱 립밤 혹은 에어리 립밤 총 10종 중 원하는 컬러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미니사이즈 립밤(4호)를 함께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문 시 립밤 캡에 원하는 문구도 각인 할 수 있어 이니셜이나 간단한 메시지를 함께 담아 선물할 수 있다.
LG생활건강(051900)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는 궁중 건축물의 아름다운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재해석한 격조 높은 새해 선물 세트인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선보였다.
더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궁중의 비방을 연구한 끝에 탄생한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한 처방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이번 궁중세트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으로 구성했다. 증정 제품으로 폼 클렌져 4㎖, 비첩 자생 에센스 8㎖가 포함돼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 관리를 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내놨다.
이번 에디션은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대자연의 기운으로 힘차고 풍요로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웅장하고 역동적인 대지의 힘을 패키지에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포스트 카드도 함께 동봉했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전개하는 프랑스 대표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핑크와 레드 하트로 장식된 한정판 '밸런타인 캔들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은 설 명절 프리미엄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블루 보자기와 코사지 리본으로 장식된 포장이 제공되며 명절을 맞아 행복, 감사, 건강 등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해 소장 가치까지 더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브랜드 대표 앰플인 RS-28 셀룰라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마린 캐비어 트리트먼트, 스위스퍼펙션 베스트셀러 3종 세트 등 5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BYC(001460)는 설을 맞아 직영점과 자사 몰에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BYC 직영점은 9일까지 설맞이 행사로 란제리, 잠옷, 추동 내의류, 기능성 발열웨어 등 전 품목을 10% 할인한다.
BYC 자사 몰에서는 7일까지 설 선물용 남녀 양말 세트를 30% 인하해 판매한다. 남녀 양말 세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장목양말과 중목 양말 세트, 보디히트 양말 세트, 지압 양말 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소재에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설 선물로 제격이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