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남편과 연애 15년+결혼 19년…싸우고 잘 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C 겸 탤런트 김원희(52)가 근황을 밝혔다.
5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 김원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임형준과 절친한 사이인 김원희는 "너무 짠해서 나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김원희는 "연애 15년, 결혼 생활 19년, 남편과 함께한 시간이 무려 34년"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MC 겸 탤런트 김원희(52)가 근황을 밝혔다.
5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 김원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13세 연하 아내와의 일상을 공개 중인 배우 임형준을 응원하기 위해서였다. 임형준과 절친한 사이인 김원희는 "너무 짠해서 나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김원희는 "연애 15년, 결혼 생활 19년, 남편과 함께한 시간이 무려 34년"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출연진들은 "대단하다", "한 사람과 그렇게 오래 함께하는 비결이 뭐냐"고 입을 모았다.
그러자 김원희는 "스무살 철없을 때 만나 투닥투닥 잘 싸웠다. 대신 화해를 잘한다"고 털어놨다. "함께 지낸지 30여년이 지났어도 안 싸우고 이런 건 아니다"고 강조했다. "싸우고 화해할 때 꼭 '이것'이 있다"고 덧붙였는데, 그 정체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아울러 김원희는 건강식을 추구하는 시어머니 몰래 음식에 '마법의 가루'를 넣은 일화를 고백했다.
한편 김원희는 사진작가 손혁찬(54)씨와 2005년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