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다쿰-뚜두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대표 채문선·이효섭)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탈리다쿰 복합문화공간인 티케이앤(TK&)에서 수제 초콜릿 브랜드 '뚜두(toudou)'와의 콜라보로 팝업스토어를 운영,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팝업스토어는 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며, 티케이앤(TK&)에서만 만날 수 있는 '탈리다쿰X뚜두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초콜릿'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탈리다쿰 가로수길 티케이앤(TK&) 공간 쉐어 캠페인
이번 발렌타인데이 팝업스토어는 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며, 티케이앤(TK&)에서만 만날 수 있는 '탈리다쿰X뚜두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초콜릿' 한정판을 선보인다. '스페셜 초콜릿'은 달항아리와 나비, 탈리다쿰을 표현하는 하얀 민들레 모양으로 이루어져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만 한정 판매한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탈리다쿰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 스킨케어 듀오 하트 에디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문박스, 밤밤 세트 등 제품 구매 시 스페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탈리다쿰의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며 회복시키는 고보습 장벽케어 라인이다. 핵심 원료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과 함께 복숭아꽃 추출물, 녹차꽃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14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