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 더럽다며 직접 공개 저격한 미녀 스타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화권 배우 톈푸쥔(43)이 5성급 호텔의 충격적인 실상을 공개 저격했다.
지난 30일(현지 시간), 톈푸쥔은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한 5성급 호텔의 객실 내부를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톈푸쥔은 해당 게시물에 "여행을 많이 다니는 사람에게는 호텔에 묵는 것이 '당연'하다. 수천 명의 소비자 중 한 명으로서 위생 문제가 아주 심각하게 받아들여지기를 바란다"라며 저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안수현 기자] 중화권 배우 톈푸쥔(43)이 5성급 호텔의 충격적인 실상을 공개 저격했다.
지난 30일(현지 시간), 톈푸쥔은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한 5성급 호텔의 객실 내부를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얼룩진 침대 리넨, 낡은 유리 제품, 위생적으로 결함 있는 수도꼭지 등 5성급 호텔로 보기엔 어려운 객실의 모습이 담겼다.
톈푸쥔은 해당 게시물에 "여행을 많이 다니는 사람에게는 호텔에 묵는 것이 '당연'하다. 수천 명의 소비자 중 한 명으로서 위생 문제가 아주 심각하게 받아들여지기를 바란다"라며 저격했다. 작성 시점 톈푸쥔은 해당 게시물의 영상은 삭제한 상태다.
해당 게시물이 입소문을 타자, 호텔 측은 톈푸쥔의 불만에 애프터눈티(오후에 즐기는 차)를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답했고, 이후에는 방값을 무료로 지불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호텔" 측 마케팅 부서는 "문제점을 인정하고 위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고 있다"라며 적극적인 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아가 톈푸쥔이 머문 호텔은 중국 광저우시의 유명한 숙소 중 한 곳으로 1박에 최소 2,447위안(한화 약 45만원)이며, 톈푸쥔은 총 4,000위안(한화 약 73만원)을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을 접한 일부 네티즌들은 "정말 유명한 곳인데 너무 더럽네. 실망이다", "호텔은 위생이 정말 중요한데, 충격이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톈푸쥔은 중국의 인기 사극 '궁중의 황후'(Empresses in the Palace)에서 얼굴을 알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톈푸쥔은 30살 연상의 부동산 거물 왕스(73)와 10년간의 열애 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톈푸쥔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 만나고 기분 좋다며 '가슴' 보여준 女배우...막 나가는 '팬서비스' (+충격 사진)
- 르세라핌에 성희롱한 男배우, 새로운 일 찾는답니다
- "연예인 해보니 안 맞아요"...인기 女배우, 데뷔 6년 만에 충격 '은퇴' 선언
- 네다리 걸려 '세기의 쓰레기'로 불린 男스타, "결혼 안한다"더니 충격 근황 공개
- '구준엽 처제' 서희제, 화끈한 비키니 몸매 공개..."형부 눈감아" (+사진)
- "눈을 어디에"...'알몸 시스루' 비판 받은 女모델
- '재산 1조' 부자는 연인과 '커플템' 뭐 맞출까...정말 부럽네요
- '70대' 스타들의 열애설...드디어 입장 밝혔습니다
- 여배우가 '명절' 앞두고 방송 관계자에 보낸 '고가 선물'...싹 공개됐다 (+사진)
- "나도 꽂고 싶다"...르세라핌 '성희롱 논란' 男스타 지지한 동료들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