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보 히어로'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에스토니아 개발사 데브드림 하우스와 블록체인 게임 로보 히어로의 위믹스 플레이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로보 히어로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에서 로봇 세력들이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대결하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야곱 스테파넥 데브드림 하우스 CEO는 "위메이드는 게임 산업에 다양한 경험을 가진 좋은 파트너다.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에스토니아 개발사 데브드림 하우스와 블록체인 게임 로보 히어로의 위믹스 플레이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로보 히어로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에서 로봇 세력들이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대결하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로봇, 토지, 아이템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핵심 요소를 NFT로 구현했다. 올해 1분기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생태계의 중심축이 되는 로보($ROBO) 토큰도 선보일 계획이다.
야곱 스테파넥 데브드림 하우스 CEO는 “위메이드는 게임 산업에 다양한 경험을 가진 좋은 파트너다.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시즌제 특성화 서버 '부트캠프' 공개
- 위메이드-위캔, 알플래닛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 위메이드 위믹스3.0, 시그넘 40원더스 합류
- 위메이드, 액토즈소프트에 손해배상금 934억 청구 소송 제기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비트코인, 9만3천달러도 돌파…10만 달러 가나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주총 표대결 앞둔 최윤범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