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장우, 기안84까지 망가진 이미지 걱정 “되게 바보 같다”[오늘TV]

배효주 2024. 2. 2. 18: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대호 표' VR 방구석 여행에 도파민을 폭발시킨다.

2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 이장우, 김대호가 함께하는 '호장기' 회동 2탄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이장우와 기안84가 VR 방구석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대호가 VR 고글을 쓰고 가상 현실에서 스위스 여행 티켓팅을 하는 모습을 본 이장우는 "완전 신세대 같은데?"라며 호기심 가득한 반응을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대호 표’ VR 방구석 여행에 도파민을 폭발시킨다.

2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 이장우, 김대호가 함께하는 ‘호장기’ 회동 2탄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이장우와 기안84가 VR 방구석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대호가 VR 고글을 쓰고 가상 현실에서 스위스 여행 티켓팅을 하는 모습을 본 이장우는 “완전 신세대 같은데?”라며 호기심 가득한 반응을 보인다. 이어 VR 고글을 쓰고 가상 현실에 접속한 그는 허공에 두 손을 허우적거리며 흥분한다. 이장우의 ‘옹알이(?)’에 박나래는 “근데 왜 애가 언어를 잃은 거야?”라고 궁금해해 웃음을 자아낸다.

360도 롤러코스터를 타는 VR 체험으로 이장우는 손까지 덜덜 떨며 온몸으로 스릴을 만끽한다. 방구석에서 홀로 난리법석을 펼치는 이장우의 모습에 기안84는 “되게 바보 같다”라며 허허 웃는다. 이장우는 “이렇게 생생할 줄은 몰랐다. (TV를 보며) 저 형님(김대호)이 왜 저러지? 했는데 실제로 해보니 재미있고, 혼자 사는 사람이 VR을 사는 이유가 있다는 걸 알게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땀 범벅이 될 정도로 VR 체험을 즐긴 이장우를 지켜보던 기안84는 “장우가 빨리 다시 작품을 해야 할 텐데. 에휴, 네가 행복하면 됐다..”라며 친형처럼 걱정스러워한다. VR에 관심이 없어 보이던 기안84가 VR 고글을 쓴 모습이 등장하자, 스튜디오에선 폭소가 터져 나왔다. 기안84는 몰입도 최고 VR 체험에 신이 난 모습. 기안84와 이장우의 VR 신세계 체험이 기대를 모은다.(사진=M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