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6회 그래미 어워드', 5일 엠넷 독점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66회 그래미 어워드'가 Mnet에서 생중계된다.
Mnet은 2일 "오는 5일 월요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제66회 그래미 어워드'를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현지 시각으로 4일 개최되는 '제66회 그래미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음악 시상식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영석·신아영·김영대 진행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제66회 그래미 어워드'가 Mnet에서 생중계된다.
Mnet은 2일 "오는 5일 월요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제66회 그래미 어워드'를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진행은 가수 유영석, 방송인 신아영, 음악평론가 김영대가 맡는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현지 시각으로 4일 개최되는 '제66회 그래미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음악 시상식이다.
올해 시상식에는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등 9개 부문에서 최다 노미네이트된 싱어송라이터 시저를 비롯해 빅토리아 모넷, 존 바티스트, 보이지니어스, 빌리 아일리시, 올리비아 로드리고, 테일러 스위프트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주요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과연 누가 어떤 상을 거머쥐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선보일 화려한 퍼포먼스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올리비아 로드리고, 빌리 아일리시, 두아 리파, 트래비스 스캇, 버나 보이, 조니 미첼, U2, 빌리 조엘 등이 무대를 펼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지검 안동지청, 이재명 부모 묘소 훼손 가담자 4명 기소유예
- 소방관 2명 순직 문경 화재 현장 합동 감식…"모든 가능성 철저히 조사"
- 합참 "北, 서해상으로 순항미사일 여러 발 발사"
- '반창고 뗀 이재명' 선명한 피습 흉터 [TF사진관]
- '좋은일만 가득하라' 행복 기원하는 입춘첩 붙이기 [TF사진관]
- 尹 대통령 지지율 29%…9개월 만에 30%대 붕괴[한국갤럽]
- 주호민, 특수교사 선처 안 한 이유…"사과받은 적 없어"
- "혈육이 지켜보는 연애"…이진주 PD, '연애남매'로 열기 이을까[TF초점]
- '주식 저가 매도 의혹' SPC 허영인 회장 1심 무죄
- 130만 유튜버 랄랄, 결혼+임신 발표…"책임감 가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