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포차' 대식가 팽현숙, 히밥 라이벌로 급부상..최종 우승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깐죽포차' 방송인 팽현숙이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먹방 대결을 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8회에서 유지애는 직원 회식 중 최양락과 팽현숙, 이상준에게 친한 동생이자 새로운 스페셜 알바생인 히밥을 소개한다.
이에 유지애는 히밥과 4대1 먹방 대결을 제안하고, 근거 없는 자신감이 치솟은 최양락은 '깐죽포차'의 명예까지 걸며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팽현숙이 예상치 못한 히밥의 라이벌로 급부상하면서 놀라운 먹방 실력을 선보인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8회에서 유지애는 직원 회식 중 최양락과 팽현숙, 이상준에게 친한 동생이자 새로운 스페셜 알바생인 히밥을 소개한다.
사장 최양락은 자신이 그동안 먹어온 음식량 보다 새로운 스페셜 알바 히밥이 많이 먹었을 거라는 말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유지애는 히밥과 4대1 먹방 대결을 제안하고, 근거 없는 자신감이 치솟은 최양락은 '깐죽포차'의 명예까지 걸며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식대만 월 2천만 원이라는 히밥은 대결 메뉴인 편백 찜을 20인분은 거뜬히 먹을 수 있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다. 진 팀이 밥값을 계산하기로 한 '깐죽포차'배 4대 1 '제1회 먹방 대회'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네 사람은 본격적으로 히밥을 이기기 위해 순서까지 나눈다. 그러나 히밥의 엄청난 먹방 속도에 어려움을 겪던 이들에게 뜻밖의 이변이 일어난다. 팽현숙이 예상치 못한 히밥의 라이벌로 급부상하면서 놀라운 먹방 실력을 선보인다고.
특히 마지막 선수로 투입된 이상준은 "저녁은 지옥에서 먹는다"며 당찬 포부를 선보이는 등 과연 이들이 '깐죽포차'의 명예를 지킬 수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가 이혼' 女가수, 5년 칩거에 위자료 날린 사연 - 스타뉴스
- 주호민의 폭로 "특수교사가 금전+사과문 요구" - 스타뉴스
- "널 찾아낼 거야" 이정재, 이병헌에 선전포고 - 스타뉴스
- "정자 상위 1%"에 빠진 '나솔사계' 7기 옥순 - 스타뉴스
- "방송 보고 반성"..차태현 美마트 운영 논란 사과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
- 故송재림 유작 '폭락', 내년 1월 빛 본다..'루나 코인 사태' 모티브 - 스타뉴스
- 슬픔에 빠진 ★..김수현·소지섭, 故송재림 빈소에 근조화환 '가득' [스타현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