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대로 염창동 진출구간 도로통제, 오후 5시 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에너지공사는 2일 오후 5시부터 올림픽대로 염창동 진출구간 도로통제를 해제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지난 1월 30일부터 강서구 염창동 인근 올림픽대로 일부 구간을 통제하여 열수송관 교체 작업을 진행했다.
이승현 서울에너지공사 사장은 "먼저 올림픽대로 열수송관 공사로 시민들에게 많은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 드린다"며 "이번 공사를 통해 강서구의 안정적인 열공급이 가능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서울에너지공사는 2일 오후 5시부터 올림픽대로 염창동 진출구간 도로통제를 해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사는 강서구 약 6만 7000세대에 지역난방 공급을 위한 열수송관 긴급 교체 공사다.올림픽대로(김포→서울) 강서구 염창동 진출 구간 약 100m 구간 3, 4차선을 불가피하게 통제했다.
서울에너지공사는 올림픽대로(김포→서울)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당초 2월 4일 밤 11시까지였던 공사기간을 이틀 단축해 작업을 완료한다.
이승현 서울에너지공사 사장은 “먼저 올림픽대로 열수송관 공사로 시민들에게 많은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 드린다”며 “이번 공사를 통해 강서구의 안정적인 열공급이 가능하게 됐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면 커지고 낙상·코골이 감지도…갤 핏3 언제 출시되나요[궁즉답]
- 슈퍼마켓서 중요 부위만 내놓은 채 활보…그는 무죄인가 [그해 오늘]
- “연예인도 약혼 발표 안 하는데…협찬이 목표?” 전여옥, 조민 또 저격
- 김학도, '연예인 1호 프로포커플레이어'로 WFP 카이로스 우승
- 결혼 비용, 남자는 3억2천·여자는 2억8천…신혼집은 평균 2억4000만원
- "월 10만원만 내세요" 대학생 '반값 기숙사' 입사생 4300여명 모집
- “왜 동전 던지기 안하나”…손흥민 항의에 ‘붉은악마’ 앞에서 승부차기[아시안컵]
- ‘중대 재해법 확대’ 하루 전날…마트서 일하던 60대 근로자 숨져
- 주호민 “교사 선처 안 한 이유? 위자료+자필 사과문 요구하더라”
- 민주당, '선거제' 결국 이재명 손에…"권한 포괄적 위임"(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