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 앙코르 콘서트 '=10' 개최…"잔상으로 남기 전 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10CM(십센치)가 다시 만나자는 관객과의 약속을 지킨다.
10CM는 최근 자신의 SNS에서 "뜨겁고 아름다웠던 겨울 콘서트가 지나고 양일 뿐이었던 공연이 너무 아쉬웠다"며 "우리가 함께 한 모든 순간의 추억이 깊은 잔상으로 남기 전에 다시 만나자"고 전했다.
그 약속을 지킨 10CM가 앙코르 콘서트 '=10'에서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길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25일 개최…2일 티켓 오픈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싱어송라이터 10CM(십센치)가 다시 만나자는 관객과의 약속을 지킨다.
10CM는 오는 24일과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10'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팬들의 9와 10CM의 1이 더해져 10이 됐다는 뜻 깊은 의미를 지닌 콘서트로 겨울 콘서트 '9+1'에서 받았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자리다.
10CM는 '9+1' 공연에서 다양한 히트곡과 무대 효과를 선보여 현장을 찾은 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었다. 특히 플레이 존(PLAY ZONE)을 운영하며 다채로운 놀거리 및 선물을 제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10CM는 최근 자신의 SNS에서 "뜨겁고 아름다웠던 겨울 콘서트가 지나고 양일 뿐이었던 공연이 너무 아쉬웠다"며 "우리가 함께 한 모든 순간의 추억이 깊은 잔상으로 남기 전에 다시 만나자"고 전했다.
그 약속을 지킨 10CM가 앙코르 콘서트 '=10'에서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길지 기대를 모은다. '=10'의 티켓은 2일 오후 7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10'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10CM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지검 안동지청, 이재명 부모 묘소 훼손 가담자 4명 기소유예
- 소방관 2명 순직 문경 화재 현장 합동 감식…"모든 가능성 철저히 조사"
- 합참 "北, 서해상으로 순항미사일 여러 발 발사"
- '반창고 뗀 이재명' 선명한 피습 흉터 [TF사진관]
- '좋은일만 가득하라' 행복 기원하는 입춘첩 붙이기 [TF사진관]
- 尹 대통령 지지율 29%…9개월 만에 30%대 붕괴[한국갤럽]
- 주호민, 특수교사 선처 안 한 이유…"사과받은 적 없어"
- "혈육이 지켜보는 연애"…이진주 PD, '연애남매'로 열기 이을까[TF초점]
- '주식 저가 매도 의혹' SPC 허영인 회장 1심 무죄
- 130만 유튜버 랄랄, 결혼+임신 발표…"책임감 가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