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2월 26일 컴백…신보는 'EVERSHINE'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2월 26일 미니 7집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일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공식 SNS에 크래비티의 7번째 미니 앨범 'EVERSHINE(에버샤인)'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커밍순 이미지는 앨범명인 'EVERSHINE'을 비롯해 '2024.02.26 월요일 오후 6시'라는 확정된 컴백 일자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밍순 이미지 속 흐릿한 문장들로 호기심 자아내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2월 26일 미니 7집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일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공식 SNS에 크래비티의 7번째 미니 앨범 'EVERSHINE(에버샤인)'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커밍순 이미지는 앨범명인 'EVERSHINE'을 비롯해 '2024.02.26 월요일 오후 6시'라는 확정된 컴백 일자가 담겼다. 또한 선명하게 적힌 앨범명 뒤에 흐릿하게 의문의 문장들이 적혀 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지난해 9월 발매한 전작 미니 6집 'SUN SEEKER(선 시커)'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크래비티는 특유의 청춘 에너지를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래비티는 청량함과 긍정 메시지를 전달하는 독보적인 청춘 서사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자체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계단식 성장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전작은 초동(발매 후 일주일) 판매량 27만 장을 돌파했고 크래비티는 지난해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고 데뷔 첫 월드 투어를 개최했다.
글로벌로 활동 영역을 넓힌 크래비티는 새 앨범으로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지검 안동지청, 이재명 부모 묘소 훼손 가담자 4명 기소유예
- 소방관 2명 순직 문경 화재 현장 합동 감식…"모든 가능성 철저히 조사"
- 합참 "北, 서해상으로 순항미사일 여러 발 발사"
- '반창고 뗀 이재명' 선명한 피습 흉터 [TF사진관]
- '좋은일만 가득하라' 행복 기원하는 입춘첩 붙이기 [TF사진관]
- 尹 대통령 지지율 29%…9개월 만에 30%대 붕괴[한국갤럽]
- 주호민, 특수교사 선처 안 한 이유…"사과받은 적 없어"
- "혈육이 지켜보는 연애"…이진주 PD, '연애남매'로 열기 이을까[TF초점]
- '주식 저가 매도 의혹' SPC 허영인 회장 1심 무죄
- 130만 유튜버 랄랄, 결혼+임신 발표…"책임감 가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