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건축그룹, 캄보디아 이마트24 1호점 오픈 임박...‘올 10개점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스톱종합부동산서비스 기업인 한림건축그룹이 지난 1일 프놈펜에서 캄보디아 이마트24 첫 진출을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 성공 다짐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아울러 캄보디아 이마트24는 올해 안에 총 10개점 오픈계획을 가지고 있다.
한림건축그룹과 사이손 그룹의 합작회사 '사이한 파트너스'는 이마트24의 원활한 금융서비스 연계 및 강화를 위해 KB국민은행의 자회사인 KB PRASAC은행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원스톱종합부동산서비스 기업인 한림건축그룹이 지난 1일 프놈펜에서 캄보디아 이마트24 첫 진출을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 성공 다짐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캄보디아 아미트24 1호점은 오는 6월 한인 마트·한식당·한국 프랜차이즈가 모여있는 벙깽꽁 BKK1에서 문을 열 예정이다. 아울러 캄보디아 이마트24는 올해 안에 총 10개점 오픈계획을 가지고 있다.
한림건축그룹과 사이손 그룹의 합작회사 '사이한 파트너스'는 이마트24의 원활한 금융서비스 연계 및 강화를 위해 KB국민은행의 자회사인 KB PRASAC은행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를 통해 KB PRASAC의 펌뱅킹, 가상계좌, KHQR 등의 고도화된 금융시스템을 이마트24 시스템에 도입할 예정이다. 또 이마트24 편의점에 ATM기기를 설치해 고객들의 금융 편의성도 도모할 예정이다.
박진순 회장은 “향후 캄보디아 전역에 자리 잡은 이마트24가 중간 물류 기지 역할로 배송 시간을 단축해 효율성을 높이고, 편의점 기반의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ljb@fnnews.com 이종배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