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홈케어 디바이스 '익스럭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셀리턴은 홈케어 디바이스 익스럭스(EXLUX)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익스럭스는 펄스 전자기장 기술이 적용되어 자기장을 통해 근육조직을 자극하고 세포를 활성화하여 뭉친 부위를 풀어주는 마사지기다.
익스럭스는 펄스 전자기장 에너지가 최대 100㎜ 깊이까지 조사되어 근육이 뭉치거나 결리는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셀리턴은 홈케어 디바이스 익스럭스(EXLUX)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익스럭스는 펄스 전자기장 에너지가 최대 100㎜ 깊이까지 조사되어 근육이 뭉치거나 결리는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마사지패널을 원하는 부위에 대고 사용하는 단순한 조작법으로 신체 컨디션에 맞춰 3가지 모드와 5가지 강도로 파워를 조절할 수 있어 기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익스럭스는 기존 물리적 방식의 단점을 해결한 펄스 전자기장(PEMF)을 적용한 제품으로 필요한 순간에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며 “익스럭스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확실한 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면 커지고 낙상·코골이 감지도…갤 핏3 언제 출시되나요[궁즉답]
- 슈퍼마켓서 중요 부위만 내놓은 채 활보…그는 무죄인가 [그해 오늘]
- “연예인도 약혼 발표 안 하는데…협찬이 목표?” 전여옥, 조민 또 저격
- 김학도, '연예인 1호 프로포커플레이어'로 WFP 카이로스 우승
- 결혼 비용, 남자는 3억2천·여자는 2억8천…신혼집은 평균 2억4000만원
- "월 10만원만 내세요" 대학생 '반값 기숙사' 입사생 4300여명 모집
- “왜 동전 던지기 안하나”…손흥민 항의에 ‘붉은악마’ 앞에서 승부차기[아시안컵]
- ‘중대 재해법 확대’ 하루 전날…마트서 일하던 60대 근로자 숨져
- 주호민 “교사 선처 안 한 이유? 위자료+자필 사과문 요구하더라”
- 민주당, '선거제' 결국 이재명 손에…"권한 포괄적 위임"(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