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 부친상 “병환으로 1일 임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의 아버지가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방민아의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2일 "방민아의 아버지가 병환으로 지난 1일 임종했다. 방민아는 현재 가족들과 빈소를 지키는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26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했던 방민아는 아버지와의 추억을 돌아본 바 있다.
한편 지난 2010년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로 데뷔한 방민아는 2011년부터 연기에도 뛰어들어 여러 편의 작품을 통해 배우로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의 아버지가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방민아의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2일 “방민아의 아버지가 병환으로 지난 1일 임종했다. 방민아는 현재 가족들과 빈소를 지키는 중”이라고 밝혔다. 방민아는 2녀 중 막내로 어머니, 언니와 함께 조문객을 맞고 있다.
앞서 지난달 26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했던 방민아는 아버지와의 추억을 돌아본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잘 나갈 때 수입이 꽤 괜찮았다. 아버지에게 풀옵션으로 자동차를 해드렸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지난 2010년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로 데뷔한 방민아는 2011년부터 연기에도 뛰어들어 여러 편의 작품을 통해 배우로 활약했다.
지난해에는 지니TV 티빙 ‘딜리버리맨’을 선보였고, 영화 ‘화사한 그녀’에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장민호, 이사한 럭셔리 하우스+싱글 일상 최초 공개.. 이연복 셰프 “숨은 금손” (편스토랑)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난방비 100만원 “업소에서 쓰는 벌레퇴치기 사용해”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방송국 PD다” 여성들 희롱한 남성 정체 파헤친다...공통점은 반려동물
- 손태진 “상금 6억 안 건드렸다.. 논현동 전세로 업그레이드” 외국 재벌 딸과 결혼설 해명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 메시지 공개→논란 일자 “자작극”
- 전현무, ‘무계획’ 기안84에 좋은 자극 받았다…“대본 없어, 연출부터 섭외 혼자 다해”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