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이동민'으로 돌아간다···8년 만 솔로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데뷔 8년 만에 솔로 앨범을 낸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차은우의 첫 솔로 앨범 '엔티티(ENTITY)' 커밍업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명 '엔티티'는 '개체'라는 의미로, 차은우는 본래 모습인 '이동민'으로서 솔직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엔티티'는 차은우가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데뷔 8년 만에 솔로 앨범을 낸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차은우의 첫 솔로 앨범 ‘엔티티(ENTITY)’ 커밍업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명 '엔티티'는 ‘개체’라는 의미로, 차은우는 본래 모습인 '이동민'으로서 솔직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엔티티’는 차은우가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차은우는 최근 미국에서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으며, 오는 17일에는 서울 팬콘에서 수록곡 전곡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차은우는 오는 17일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각 지역에서 단독 팬콘 투어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한다. 또한 3월 1일 첫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권선율 역으로 출연하는 등 음악, 공연,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돈봉투 의혹' 송영길 오늘 첫 재판
- '사람 인생 망치는 게 법질서냐' 7년간 친구 노예처럼 부린 30대女…피해자 가족 '분노'
- 잘나가던 테슬라 주가 꺾이고, 기어가던 현대·기아차 주가 반등
- '아이 데리고 유럽 가도 될까'…한 해 45배 급증한 '이 병' 때문에 비상 걸린 유럽
- 전문가 10명 중 6명 ‘尹정부 경제정책 B학점 이하’
- '그냥 화나서' 두명 살해한 60대 가석방 기간에 또 살인 저질렀는데 또 무기징역?
- 압구정동에 100평대 펜트하우스 들어선다[집슐랭]
- “文정부 실업급여 퍼주기 역효과…일자리 11만개 증발”
- ‘노년층 재입대’ vs ‘女징병제’…軍병력 고갈 대책은 [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맥주의 나라' 독일서도 이제 맥주 안 먹는다는데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