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크롬투어 골프공 새 라인업 출시[용품소식]

이정호 기자 2024. 2. 2. 15: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캘러웨이골프가 골프볼 제조 기술을 집약한 크롬투어 뉴 라인업을 출시했다. 크롬투어 뉴 라인업은 투어레벨 골퍼에게 최적화된 골프볼로 볼의 코어부터 커버까지 모든 부분에 새로운 변화를 줘 향상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크롬투어 새 라인업과 함께 크롬소프트도 함께 출시됐다. 모든 라인업에는 새로운 하이퍼 패스트 소프트 코어, 하이브리드 딤플, 고성능 투어 우레탄 소프트 커버가 적용됐다.

크기가 더 커져 눈에 띄게 잘 보이는 볼의 플레이어 넘버, 사이드 스탬프와 새롭게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 그리고 트리플트랙과 360 트리플트랙도 모델 전체에 들어간다.

아울러 캘러웨이골프는 제조에 필요한 모든 재료부터 생산 공정 및 검수 과정을 엄격히 관리하는 기술인 프리시젼 테크놀리지를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와 일관성 있는 골프볼을 생산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기존에 3D 엑스레이 기술에서 CT 스캔 기술로 더 정밀한 검수가 가능해졌다. 캘러웨이골프는 “개발 과정의 전반에 걸쳐 캘러웨이의 R&D 팀이 PGA 투어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수렴해 골프볼의 엔지니어링 및 성능을 끌어 올려 완성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정호 기자 alph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