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명품으로 완성한 ‘영앤 리치앤 프리티’...“starting my day with pra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소미가 명품에 어울리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2일 전소미는 자신의 채널에 "starting my day with #pradaEternalGold #PradaFineJewelry @prad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깔끔한 룩으로 차려입은 전소미가 명품 주얼리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이다.
이에 글로벌 팬들은 "정말 인형 같다" "프라다의 여왕" "바비인형"이라며 전소미의 미모에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성보람 기자] 전소미가 명품에 어울리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2일 전소미는 자신의 채널에 “starting my day with #pradaEternalGold #PradaFineJewelry @prad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깔끔한 룩으로 차려입은 전소미가 명품 주얼리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이다. 특히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고가의 주얼리들이 20대들의 워너비 전소미의 어리고 부유하며 예쁘기까지 한 ‘영앤 리치앤 프리티(young and rich and pretty)’이미지를 더욱 끌어올린다.
이에 글로벌 팬들은 “정말 인형 같다” “프라다의 여왕” “바비인형”이라며 전소미의 미모에 감탄했다.
한편, 전소미는 2016년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센터로 데뷔해 현재는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광고, 패션, 화보, 예능,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장민호, 이사한 럭셔리 하우스+싱글 일상 최초 공개.. 이연복 셰프 “숨은 금손” (편스토랑)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난방비 100만원 “업소에서 쓰는 벌레퇴치기 사용해”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방송국 PD다” 여성들 희롱한 남성 정체 파헤친다...공통점은 반려동물
- 손태진 “상금 6억 안 건드렸다.. 논현동 전세로 업그레이드” 외국 재벌 딸과 결혼설 해명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 메시지 공개→논란 일자 “자작극”
- 전현무, ‘무계획’ 기안84에 좋은 자극 받았다…“대본 없어, 연출부터 섭외 혼자 다해”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