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탈모·비만 DNA 있을까?’···5천명에 유전자 검사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가 동절기 혈액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유전자 검사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크로젠'과 '써모피셔 사이어티픽'의 기부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응모자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국내최다 검사항목 서비스 '젠톡 All 패키지 129'를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가 동절기 혈액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유전자 검사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크로젠’과 ‘써모피셔 사이어티픽’의 기부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응모자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국내최다 검사항목 서비스 ‘젠톡 All 패키지 129’를 증정한다.
젠톡 DTC(소비자 직접 시행) 유전자 검사는 탈모, 비만, 피부, 혈당, 영양소 등 타고난 유전적 특징을 파악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2차에 걸쳐 실시된다. 1차 프로모션은 2월 중 헌혈자에서 2차 프로모션은 3월 중 헌혈자가 해당 월에 응모할 수 있다. 각 차수별로 추첨을 통해 유전자 검사권을 증정한다.
혈액관리본부 관계자는 “동절기 혈액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도움을 주신 ‘마크로젠’과 ‘써모피셔’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혈액관리본부는 앞으로도 헌혈증진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기업 및 기관들과 협업을 통하여 긍정적인 헌혈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 상세내용은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소식&프로모션 – 프로모션’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