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특별 오프라인 팝업 카페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오프라인 팝업 카페를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 동안 홍대 '브런치가'에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카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을 콘셉트로 꾸며 실제 게임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오프라인 카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을 콘셉트로 꾸며 실제 게임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 카페는 1층의 컬래버레이션 구역과 2층의 메이드 구역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1층에서는 ‘미라클 메이드 킹덤’과 ‘에픽세븐’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꾸며진 공간을 자유롭게 감상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거나 행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굿즈샵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는 물론 ‘미라클 메이드 킹덤’ 한정 굿즈도 만나 볼 수 있다. 특별한 게스트들이 준비한 ‘스페셜 메이드’도 등장할 예정이다.
2층은 ‘메이드 카페’ 공간으로 운영된다. ‘미라클 메이드 킹덤’에 등장하는 4명의 주인공들로 변신한 코스프레 모델들이 이용자들을 만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원활한 카페 운영을 위해 2층 메이드 카페 공간을 시간제로 운영하고 온라인 사전 예약 방식으로 방문객을 모집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2월 6일 ‘에픽세븐’ 스토브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오픈된다. 1층의 경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특별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은 게임 세계관 속에서 ‘스윗츠 앤 뮤직’ 축제 공연을 위해 메이드 클로에가 멤버를 모아 ‘미라클 메이드 킹덤’이라는 밴드를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다루고 있다. ‘에너제틱 메이드 클로에’가 드럼, ‘뮤즈 리마’가 기타, ‘타마린느’가 리드 보컬과 건반, ‘라이아’가 서브 보컬과 베이스를 맡아 펼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이사는 “‘에픽세븐’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을 위해 2024년의 첫번째 이벤트로 이번 오프라인 카페를 운영하게 됐다. 카페를 방문해주신다면 정말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안고 돌아가실 수 있을 것을 약속드린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