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X’ 2월 5일 첫 방송
이원석, 스페이스카우보이, 김이나, 에스파 등 인기 아티스트 참여한 주제곡도 이목 집중
㈜영실업이 신제품 베이블레이드X의 세계관을 담은 대작 애니메이션을 오는 5일 정식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전 세계 80여 개 국가에서 팽이 배틀 열풍을 이끈 글로벌 배틀 완구 베이블레이드의 새로운 세대인 베이블레이드X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스토리로 방영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신제품을 출시한 베이블레이드X는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기믹과 초가속 스피드를 구현하는 X대시로 역대 최고의 스피드와 역동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정식 출시 전인 지난해 10월 사전 판매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를 입증하듯 지난해 12월 코엑스몰에서 열린 오프닝 스페셜 매치에만 무려 1000여 명이 참여해 배틀 리그와 다양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성공적인 제품 론칭에 힘입어 신규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X 역시 또 한 번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지난 12월 애니메이션 국내 방영을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1~3화분이 스페셜 방영으로 선공개돼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 만큼 정식 방영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베이블레이드X 애니메이션은 일본의 '약속의 네버랜드', '카케구루이' 등의 메가 히트 작품의 스토리 및 작화 작가진이 참여해 트렌디하고 퀄리티 높은 작화를 자랑한다. 여기에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탄생했다. 베이블레이드X 애니메이션은 오는 5일 오후 6시 애니맥스 채널에서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만나볼 수 있다.
베이블레이드X는 팬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친근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버전의 주제곡 외에 영실업이 직접 아티스트들과 제작한 한국 오프닝곡 ‘나뿐이야’를 선보인다. 스페이스카우보이 작곡, 김이나 작사에 노래는 최강야구, 스토브리그 등 인기 OST에 다수 참여한 밴드 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이 맡았다.
나뿐이야는 베이블레이드X의 치열한 승부를 향한 도전과 열정이 담긴 락 스타일의 곡으로 자신을 믿고 당당하게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애니메이션 첫 방영에 맞춰 오는 6일 정오 멜론, 벅스, 바이브, 지니뮤직 등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뿐만 아니라, 엔딩곡 ‘ZOOM ZOOM’ 에는 K-POP 걸그룹 에스파가 참여했다. ‘ZOOM ZOOM’은 업템포의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애니메이션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영실업은 지난 1월 말부터 전국 곳곳에서 베이블레이드X 배틀에 참여할 수 있는 대회인 익스트림 리그를 진행 중이다. 많은 블레이더들이 박진감 넘치는 배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올 한해 동안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자세한 대회 일정과 정보는 베이블레이드X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