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오, 고기능성 구강라인 전문브랜드 '엑스퍼트'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오는 구강 관리에 진심인 소비자들을 위해 고기능성 구강라인 전문브랜드 엑스퍼트(XPERT)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람마다 제각기 다른 구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기능성 맞춤형 제품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엑스퍼트(XPERT)를 런칭하게 됐다"며 "일상 속 필수 생활용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까지 놓치지 않았다. 론칭 이후에도 다양한 라인업을 확장하여 평소 구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드릴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크리오는 구강 관리에 진심인 소비자들을 위해 고기능성 구강라인 전문브랜드 엑스퍼트(XPERT)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엑스퍼트는 30년 이상 구강 제품에 전념해 온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기존 제품과 달리 구강 관리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것이 특징이며 용도와 기능에 따라 치아건강에 집중한 맞춤형 RDA 라인과 고객이 원하는 것에 집중한 PPM 라인, 두 가지로 구성했다.
치아 건강에 집중한 맞춤형 RDA 라인은 제품에 따라 연마도(RDA, Radioactive Dentine Abrasion methods)를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2월 중 출시 예정인 엑스퍼트 RDA149 화이트케어 치약은 안전성이 보장되는 범위 내에서 가장 높은 연마도를 가진 제품으로, 강한 세정력과 치주질환 예방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크리오는 3월 중 저연마 세정인 엑스퍼트 RDA 19 시린이케어 치약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낮은 연마도로 평소 이가 시리고 아파 고생하거나 치아가 민감한 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맞춤형 PPM 라인은 치약 내 불소 농도(PPM, Parts Per Million)를 조절한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불소는 충치를 일으키는 박테리아나 효소의 작용을 억제하고 충치를 예방하는데 보건복지부 등에 따르면 PPM 1000~1500을 권장한다.
크리오는 1450 PPM의 고함량을 유지하면서 구취케어에 특화된 엑스퍼트 브레스케어 고불소치약, 충치예방 어린이용 엑스퍼트 주니어 고불소치약을 출시하고 4월 중 잇몸케어에 집중한 엑스퍼트 검케어 고불소치약과 비건인증을 받은 엑스퍼트 보타닉 고불소치약을 추가 론칭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더욱 꼼꼼한 칫솔질을 도와주는 엑스퍼트 화이트케어 초극세모 칫솔, 시린이잇몸케어 초극세모 칫솔, 맥스플러스 항균이중미세모 칫솔, 주니어 불소초극세모 칫솔, 보타닉 대나무칫솔 등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고기능성 칫솔 라인업도 출시한다.
크리오는 2월 전국 이마트 매장을 통해 엑스퍼트 브랜드 제품 출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도 크리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엑스퍼트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람마다 제각기 다른 구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기능성 맞춤형 제품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엑스퍼트(XPERT)를 런칭하게 됐다"며 "일상 속 필수 생활용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까지 놓치지 않았다. 론칭 이후에도 다양한 라인업을 확장하여 평소 구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드릴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