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장기자랑..MC 부승관 [나나투어 with 세븐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 1회 '나나투어' 장기자랑이 열린다.
2일 방송되는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연출 나영석, 신효정, 장은정)에서는 MC 부승관과 함께 하는 세븐틴의 버라이어티한 장기자랑이 펼쳐진다.
장기자랑 시작 전부터 "월말평가보다 더 떨려"라며 긴장감을 표하던 멤버들은 차례가 오자마자 온갖 기예를 부리며 제작진을 놀라게 한다고.
차력 쇼부터 성대모사 등 삼라만상의 특기들이 예고돼 개그 프로그램보다 유쾌하고 돔 투어보다 화려한 세븐틴의 장기자랑이 기대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 1회 '나나투어' 장기자랑이 열린다.
2일 방송되는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연출 나영석, 신효정, 장은정)에서는 MC 부승관과 함께 하는 세븐틴의 버라이어티한 장기자랑이 펼쳐진다. 세븐틴 이름 하나만 믿고 기획한 코너인 만큼 멤버들은 숨겨왔던 끼와 재주를 마음껏 표출할 예정이다.
장기자랑 시작 전부터 "월말평가보다 더 떨려"라며 긴장감을 표하던 멤버들은 차례가 오자마자 온갖 기예를 부리며 제작진을 놀라게 한다고. 심지어 나영석 PD는 한 멤버의 재주를 보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전언. 과연 'NA이드'를 홀린 진기명기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특히 세븐틴의 대표 내향인 원우는 인간 신체의 한계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개인기로 현장을 경악하게 한다. 유난히 내성적인 원우의 예상치 못한 반란에 제작진은 물론 멤버들까지 오열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에게 역대급 감동을 선사한 내향인 원우의 반란을 기점으로 갈수록 점입가경인 무대도 이어진다. 차력 쇼부터 성대모사 등 삼라만상의 특기들이 예고돼 개그 프로그램보다 유쾌하고 돔 투어보다 화려한 세븐틴의 장기자랑이 기대되고 있다.
방송은 2일 오후 8시 40분 tvN.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가 이혼' 女가수, 5년 칩거에 위자료 날린 사연 - 스타뉴스
- 주호민의 폭로 "특수교사가 금전+사과문 요구" - 스타뉴스
- "널 찾아낼 거야" 이정재, 이병헌에 선전포고 - 스타뉴스
- "정자 상위 1%"에 빠진 '나솔사계' 7기 옥순 - 스타뉴스
- "방송 보고 반성"..차태현 美마트 운영 논란 사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가슴 벅찬 밴드 사운드! 'Running Wild' MV 티저 공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MTV EMA 베스트 K팝 수상..軍복무 중에도 '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24시간만 360만 달러' 방탄소년단 진 알로 요가 앰버서더 소식 미디어 노출 효과..역시 '진 이펙트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