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오는 20일 컴백…2년 1개월 만에 새 앨범 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원 강자' 아이유가 돌아온다.
소속사 이담(EDAM) 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가 오는 20일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의 전곡을 공개한다.
앨범 공개에 앞서 아이유는 앨범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지난 24일 이번 음반의 수록곡 '러브 윈스 올'(Love wins all)을 선 공개해 발매 1시간 만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톱 100'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음원 강자’ 아이유가 돌아온다.
소속사 이담(EDAM) 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가 오는 20일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의 전곡을 공개한다. 같은 날 앨범은 아이 윈 버전(I win VER.)과 유 위 버전(U win VER.)으로 발매된다.
앨범 공개에 앞서 아이유는 앨범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야외를 배경으로 드레스와 운동화를 매치한 모습으로,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듯한 포즈를 취했다. 아이 윈 버전과는 또 다른 유 윈 버전의 사진이다.
이번 신보는 아이유가 지난 2021년 발매한 미니음반 ‘조각집’ 이후 약 2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음반이다.
아이유는 지난 24일 이번 음반의 수록곡 ‘러브 윈스 올’(Love wins all)을 선 공개해 발매 1시간 만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톱 100’ 1위에 올랐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아온 이정재·가면 벗은 이병헌…'오징어 게임2' 스틸 첫 공개
- [영상]“시내 한복판에 원숭이떼가 …” 태국 롭부리 투자도, 관광객도 떠나[나우,어스]
- 박나래, 55억 주택살이 고충…"업소용 벌레 퇴치기 샀다"
- 블랙핑크, 안무영상 세 번째 5억뷰…장총 쏘는 ‘킬 디스 러브’에 반했다
- ‘올해 결혼’ 조세호 "9세 연하 여친 아름다워…프러포즈는 아직"
- 최순실 “병원 가게 영치금 100만원만”…정유라, 후원 호소
- 신동엽·이소라 또 만난다…'SNL 코리아' 시즌5 3월 첫 선
- 주호민 “선생님 ‘선처’ 결심했지만, ‘위자료’ 달라더라”…특수교사측 입장문 공개
- ‘나는솔로’ 18기 최종선택, 왜 릴레이 오열 사태 발생했을까?
- ‘조민 선생님 탄원서’ 등장…“기회는 성취에 따라 달라…특권 아닌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