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못 하는 거 없다…긴장을 왜 해?” 우기, 자신감에 탁재훈 ‘경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중국·24)가 시종일관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들은 MC 신규진은 "(여자)아이들 분들은 이런 분들이 많은 거 같다. (멤버) 미연님도 보면 되게 자존감이 높다"라며 당당한 (여자)아이들 멤버들에 대해 언급했고, 우기는 "미연 언니는 공주병이고 나는 찐이다. 미연 언니는 허세다"고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중국·24)가 시종일관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서는 우기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우기는 (여자)아이들 타이틀곡 ‘SUPER LADY’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었다는 근황을 전했다.
이를 들은 MC 신규진은 “(여자)아이들 분들은 이런 분들이 많은 거 같다. (멤버) 미연님도 보면 되게 자존감이 높다”라며 당당한 (여자)아이들 멤버들에 대해 언급했고, 우기는 “미연 언니는 공주병이고 나는 찐이다. 미연 언니는 허세다”고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우기는 데뷔 이후 단 한 번도 긴장을 안 해봤다며 긴장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고 시종일관 넘치는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멤버 다섯 명 중 누가 제일 미모가 뛰어나냐’는 질문에도 “보면 모르겠냐, 내가 1등이다. 다른 멤버도 아마 다 인정할 거다. 저랑 비슷하게 예쁜데 제가 그중에 좀 튄다”라며 외모 자신감까지 드러냈다.
신규진은 이에 “혹시 회사에서 이러라고 다 가르치는 거냐. ‘너희는 완벽해’라고 하시냐. (여자) 아이들이 이런 게 있다”며 다시 놀라워했다. 이를 들은 탁재훈 역시 “‘무조건 우겨’라고 하냐”고 공감했다.
탁재훈은 또 “중국 가면 다 알아보냐”라고 묻자 우기는 “비행기를 타야 하는데 내릴 때마다 항상 고민한다. 못 내릴까 봐 그렇다”며 “사람이 몰릴까 걱정한다”라고 끝까지 자신감 넘치는 면모를 보여 보는 이들을 민망하게 만들었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