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골프, 다크스피드 신제품 발표…빠른 볼 스피드 실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마의 골프 브랜드 '코브라 골프'가 신제품 클럽 '다크스피드' 라인업을 공개했다.
코브라골프는 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클럽 디 청담에서 첨단 공기역학 디자인을 적용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등 신제품 라인업을 발표했다.
다크스피드 페어웨이 우드도 남성용 X 와 여성용 MAX 등 2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코브라 골프는 다크스피드 원 랭스 하이브리드도 함께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푸마의 골프 브랜드 '코브라 골프'가 신제품 클럽 '다크스피드' 라인업을 공개했다.
코브라골프는 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클럽 디 청담에서 첨단 공기역학 디자인을 적용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등 신제품 라인업을 발표했다.
다크스피드 드라이버는 코브라 골프가 만들어낸 드라이버 가운데 가장 빠른 헤드 스피드를 자랑한다.
항공우주 소재와 항공 우주 엔지니어의 전문 기술로 어떤 수준의 골퍼든 빠른 속도로 스윙할 수 있게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
남성용으로 다크스피드 LS, 다크스피드 X 등 2종과 여성용 다크스피드 MAX 등 모두 3개 모델이 있다.
다크스피드 LS는 적은 스핀양과 샷 메이킹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클럽이다. 다크스피드 X는 스피드, 비거리, 관용성을 모두 제공한다.
여성용 다크스피드 MAX는 크라운과 솔의 높이가 가장 낮고, MOI(관성모멘트)가 가장 높다. 슬라이스를 고민하는 여성골퍼에게 적합하다.
다크스피드 페어웨이 우드도 남성용 X 와 여성용 MAX 등 2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다크스피드 X 페어웨이 우드는 방향성과 비거리의 균형을 찾는 골퍼를 위한 모델이다.
여성용 MAX 모델은 최대 관용성에 초점을 맞췄다. 페어웨이 우드 사용이 어려운 골퍼도 볼을 쉽게 띄워 똑바로 날리도록 설계했다.
다크스피드 하이브리드는 다크스피드 메탈우드의 대표 기술을 그대로 채택해 방향성, 비거리 성능을 향상했다.
아울러 코브라 골프는 다크스피드 원 랭스 하이브리드도 함께 출시한다. 원 랭스 하이브리드는 다른 하이브리드보다 조금 더 짧은 길이(37.50인치)여서 컨트롤하기 쉽다.
한편 이날 신제품 공개 행사에는 2023년 월드롱드라이브(World Long Drive) 챔피언인 카일버크셔가 참석해 비거리를 늘리는 팁을 소개하고 다크스피드 드라이버 퍼포먼스를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