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유리 첫 주연 영화 ‘돌핀’, 3월 개봉[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권유리 주연작 '돌핀'(Dolphin)이 3월 개봉을 확정하고, 청아한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권유리의 첫 단독 주연작인 '돌핀'은 지방 소도시를 떠나본 적 없는 30대 여성이 삶의 낯선 변화와 작은 도전을 마주하며 겪는 내밀한 이야기를 사려 깊게 담은 휴먼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유리의 첫 단독 주연작인 ‘돌핀’은 지방 소도시를 떠나본 적 없는 30대 여성이 삶의 낯선 변화와 작은 도전을 마주하며 겪는 내밀한 이야기를 사려 깊게 담은 휴먼 드라마.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서울독립영화제, 무주산골영화제, 캐나다 벤쿠버아시아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주목받은 화제작으로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15기 배두리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장편 데뷔작이다.
배우 권유리가 삶의 낯선 변화와 도전 앞에 당도한 30대 지역신문 기자 ‘나영’으로 분해 한층 성숙하고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받았고, 신예 배두리 감독의 감성적이고 밀도 있는 연출 역시 함께 주목받았다.
여기에 아름다운 바닷마을 ‘서천’을 있는 그대로 오롯이 담아낸 영상미는 물론 지역 주민들 저마다의 현실 고민을 아우른 따뜻한 시선 또한 인상적이다. 권유리는 지역신문 기자로 일하는 평범한 30대 ‘나영’ 역을 통해 가장 자연스럽고 소박한 본연의 인간적인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오는 3월 극장 개봉.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원우, 코 리코더 연주에 멤버 오열 사태 (‘나나투어’) - 스타투데이
- 한상진, ‘로얄로더’ 출연 확정...이준영·이재욱과 호흡 - 스타투데이
- [포토]레디, 압도적 눈빛 - 스타투데이
- [포토]레디, 이런옷 처음이야 - 스타투데이
- [포토]레디-리아킴, 시크한 분위기 - 스타투데이
- [포토]원밀리언 레디, 서울패션위크 왔어요 - 스타투데이
- [포토]리아킴, 서울패션위크 나들이 - 스타투데이
- 임영웅, 149주 연속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매주 기록경신’ - 스타투데이
- [포토]나나영롱킴, 서울패션위크 강렬하게 - 스타투데이
- [포토]나나영롱킴, 화려함의 극치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