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韓·日 팝업스토어 북새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RIIZE)'의 첫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 팝업스토어 '라이즈 업(RIIZE UP)'은 지난달 12~18일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UPLEX)에서, 같은달 24~30일 일본 도쿄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에서 각각 열렸다.
라이즈 멤버들은 한국과 일본의 팝업스토어를 깜짝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그룹 '라이즈(RIIZE)'의 첫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 팝업스토어 '라이즈 업(RIIZE UP)'은 지난달 12~18일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UPLEX)에서, 같은달 24~30일 일본 도쿄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에서 각각 열렸다.
싱글 '러브 원원나인(Love 119)' 공개를 기념해 라이즈 데뷔 후 처음 열린 행사다. 한국과 일본에서 온라인 사전예약 오픈 약 10분 만에 전회차 매진됐다.
첫날부터 사전 예약자들이 길게 줄을 섰으며, 연일 북새통을 이뤘다. 일본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픈과 함께 이어지는 대기 행렬을 후지TV 유명 아침방송 '메자마시 테레비'가 촬영하기도 했다. 라이즈 멤버들은 한국과 일본의 팝업스토어를 깜짝 방문했다. 포토존과 MD존을 살펴보고 팬들을 위한 사인, 그림, 메시지를 남겼다.
라이즈는 오는 21~22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