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52주 신고가 경신, 꼭 피어를 통해서 확인했어야 했나 - 한국투자증권, 매수(유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꼭 피어를 통해서 확인했어야 했나 - 한국투자증권, 매수(유지)01월 30일 한국투자증권의 위해주 애널리스트는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해 "론자 FY24~28 가이던스로 재확인한 상업화 바이오의약품 수요. FY24 가이던스는 매출은 전년동기 유사(Flat), Core EBITDA margin은 높은 20%를 제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미 실적으로 보여주고 있음. 5공장 미래 매출까지 반영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적정 기업가치는 87조원(DCF, WACC 6.3%, 영구성장률 4.8%)이며, FY24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4.7%로 전년 유사 수준의 성장을 지속할 전망. Biosecure Act의 반사 이득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매수(유지)', 목표주가 '1,250,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꼭 피어를 통해서 확인했어야 했나 - 한국투자증권, 매수(유지)
01월 30일 한국투자증권의 위해주 애널리스트는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해 "론자 FY24~28 가이던스로 재확인한 상업화 바이오의약품 수요. FY24 가이던스는 매출은 전년동기 유사(Flat), Core EBITDA margin은 높은 20%를 제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미 실적으로 보여주고 있음. 5공장 미래 매출까지 반영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적정 기업가치는 87조원(DCF, WACC 6.3%, 영구성장률 4.8%)이며, FY24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4.7%로 전년 유사 수준의 성장을 지속할 전망. Biosecure Act의 반사 이득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매수(유지)', 목표주가 '1,25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억' 아파트가 온다…진짜 부자동네 압구정 '기대만발'
- "저PBR주로 부각" 질주하는 현대차·기아…나란히 52주 신고가
- [단독] "목걸이가 1억"…'이부진 다이아몬드' 지방에 뜬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美 '할인 승부수' 통했다…현대차·기아, 전기차 판매 급증
- KAI 근무 인니 기술자, KF-21 내부자료 유출하려다 적발
- 주호민 "특수교사 A씨, 위자료 달라고"…선처 철회 이유
- 손흥민, 승부차기 전 심판에 따졌다…"왜 규정대로 안 해요?"
- 日 축구협회, '성범죄 혐의' 공격수 이토 준야 소집 해제 하루 만에 '철회'
- "장난감 같은데?"…호날두가 여친에 선물한 1억짜리 시계
- "병원 가게 영치금 좀" 최서원 편지에…정유라, 계좌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