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웍스, 6년 연속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라우드웍스(355390)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6년 연속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박민우 크라우드웍스 대표는 "다년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참여하며 쌓은 성공 노하우와 전략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분야의 중소기업, 스타트업들이 데이터 활용 저변을 넓힐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크라우드웍스(355390)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6년 연속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IT, 금융, 에듀테크, 자율주행 등 전 산업분야 500개 기업의 파트너로서 쌓은 다양한 데이터 구축 경험과 전략을 보유하고 있는 크라우드웍스는 수요기업을 위한 데이터바우처 지원전략 수립부터 프로젝트 수행까지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크라우드웍스는 지난해까지 누적 200여개의 수요기업에게 이미지, 영상, 텍스트, 음성 등 다양한 고품질 데이터를 제공해왔으며, 수요기업의 약 절반은 데이터바우처 수행 결과를 바탕으로 한 사업평가에서 상위 20%를 기록했다.
박민우 크라우드웍스 대표는 “다년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참여하며 쌓은 성공 노하우와 전략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분야의 중소기업, 스타트업들이 데이터 활용 저변을 넓힐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광범 (totor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3일만에 서해상으로 순항미사일 여러발 발사
- 法, SPC 회장 배임 '무죄' … 허영인 "억울함 풀어"(종합)
- ‘중대 재해법 확대’ 하루 전날…마트서 일하던 60대 근로자 숨져
- 주호민 “교사 선처 안 한 이유? 위자료+자필 사과문 요구하더라”
- "우릴 아주 푸대접했다" 성난 농민들…유럽 점령한 트랙터 시위
- 여신자태 뽐낸 한소희, 우아함 완성한 코트는?[누구템]
- “왜 동전 던지기 안하나”…손흥민 항의에 ‘붉은악마’ 앞에서 승부차기[아시안컵]
- 심정지로 쓰러진 50대 가장 살린 '영웅'의 정체[따전소]
- '131만 유튜버' 랄랄, 혼전임신 고백… "남편? 이동욱 닮아"
- “혈세 흡혈귀, XX놈”…단톡방서 구의원에게 욕한 60대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