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중국 판호 발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자사 모바일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중국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으로부터 판호를 발급받았다고 2일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는 네오위즈 자회사 하이디어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이다.
한편, 네오위즈는 올해 '고양이와 스프'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소셜네트워크게임(SNG),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들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 모바일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중국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으로부터 판호를 발급받았다고 2일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의 중국 서비스는 킹소프트(Kingsoft) 그룹 산하 게임사 ‘킹소프트 시요(Kingsoft Shiyou)가 맡는다. 지난 2016년 설립된 ‘킹소프트 시요’는 중국 최대 소프트웨어(SW) 기업 ‘킹소프트’ 산하의 게임사다. 온라인 게임 개발, 글로벌 퍼블리싱 운영 및 투자 등을 진행하고 있다.
양사는 정식 판호를 발급받은 만큼 사전 모객 활동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한 준비를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네오위즈는 올해 ‘고양이와 스프’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소셜네트워크게임(SNG),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들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3일만에 서해상으로 순항미사일 여러발 발사
- 法, SPC 회장 배임 '무죄' … 허영인 "억울함 풀어"(종합)
- ‘중대 재해법 확대’ 하루 전날…마트서 일하던 60대 근로자 숨져
- 주호민 “교사 선처 안 한 이유? 위자료+자필 사과문 요구하더라”
- "우릴 아주 푸대접했다" 성난 농민들…유럽 점령한 트랙터 시위
- 여신자태 뽐낸 한소희, 우아함 완성한 코트는?[누구템]
- “왜 동전 던지기 안하나”…손흥민 항의에 ‘붉은악마’ 앞에서 승부차기[아시안컵]
- 심정지로 쓰러진 50대 가장 살린 '영웅'의 정체[따전소]
- '131만 유튜버' 랄랄, 혼전임신 고백… "남편? 이동욱 닮아"
- “혈세 흡혈귀, XX놈”…단톡방서 구의원에게 욕한 60대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