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단신] 인후1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전주시 인후1동이 2일 주민자치위원과 역대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자생단체장, 지역의원,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2대·13대 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제12대 전선균 위원장이 이임하고 새롭게 제13대 신임 윤철준 위원장이 취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전주시 인후1동이 2일 주민자치위원과 역대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자생단체장, 지역의원,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2대·13대 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제12대 전선균 위원장이 이임하고 새롭게 제13대 신임 윤철준 위원장이 취임했다. 위원회는 전 전 위원장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 하고 지난 2년간 노고를 치하했고, 새로 취임하는 윤 위원장과 임원에게 위촉장 수여했다.
윤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주력,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주민화합에 온 역량을 발휘해 행복한 마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춘배 인후1동장은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인후1동 자생단체협의회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새로 취임한 윤철준 위원장과 함께 이웃을 더욱 살피고 인심이 후덕한 1등 동네 인후1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방관 2명 순직 문경 화재 현장 합동 감식…"모든 가능성 철저히 조사"
- 합참 "北, 서해상으로 순항미사일 여러 발 발사"
- '좋은일만 가득하라' 행복 기원하는 입춘첩 붙이기 [TF사진관]
- '시세조종' 의혹 배재현 대표 보석 기로에…카카오 투자 사령관 변경될까
- 尹 대통령 지지율 29%…9개월 만에 30%대 붕괴[한국갤럽]
- 청렴도 4등급·부패경험률 6위…서울시의회 '낙제점'
- 이재명, '권역별 비례제' 되면 '계양을' 안 나온다?
- "혈육이 지켜보는 연애"…이진주 PD, '연애남매'로 열기 이을까[TF초점]
- 음악과 퍼포먼스의 힘…TWS, 2주 차에 불붙었다[TF초점]
- 130만 유튜버 랄랄, 결혼+임신 발표…"책임감 가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