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혜택 한가득” 삼성스토어, 12일까지 설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스토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행복 가득한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놀라운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실시간 통역' 기능을 활용해 새해 덕담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스토어는 이번 설날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맞춤 제품을 제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갤럭시 S24 시리즈를 기대하는 고객을 위해 'With Galaxy & With AI' 패키지 혜택을 선보인다. 갤럭시 S24 시리즈 자급제와 삼성 가전을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갤럭시 S24 시리즈와 75형(195cm) 이상 삼성 OLED TV를 동시 구매 시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 기능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실시간 통역' 기능을 활용해 새해 덕담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2일까지 삼성스토어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2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스토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 발송되는 쿠폰을 다운받고 60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진열 제품 패키지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진열 제품 2품목 이상,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2024년에 ▲혼수 ▲입주 ▲이사 ▲출산 등 새 출발을 앞둔 고객을 위해 최대 8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가사 분담으로 집안일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며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는 주방가전이 인기다. ▲강력한 세척과 건조 기능을 자랑하는 'BESPOKE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4가지 조리가 가능한 'BESPOKE 큐커 멀티' ▲스스로 살균 케어하는 'BESPOKE 정수기' 등 집안일을 한결 간편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다.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유해물질로부터 실내 환경을 스마트하게 지켜주는 제품 역시 인기다. ▲신속한 공기 청정 효과의 'BESPOKE 큐브TM Air' ▲청소 환경을 스스로 인지하는 'BESPOKE 제트 AI'와 'BESPOKE 제트 봇 AI' 등의 제품은 호흡기 관리가 중요한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는 더욱 필수로 여겨진다.
입학과 졸업 시즌을 맞이해 AI 기능이 더해져 한층 스마트한 모바일 생활을 선사하는 '갤럭시S24 시리즈'와 '갤럭시 북4 시리즈'는 새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삼성스토어에서 휴대폰 체험·상담·개통까지 가능해 더욱 편리한 쇼핑을 제공한다.
설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는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즉시 가입할 수 있다. 구매금액 기준 등 이벤트 상세 내용은 삼성스토어 닷컴 홈페이지 또는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돈봉투 의혹' 송영길 오늘 첫 재판
- '사람 인생 망치는 게 법질서냐' 7년간 친구 노예처럼 부린 30대女…피해자 가족 '분노'
- 잘나가던 테슬라 주가 꺾이고, 기어가던 현대·기아차 주가 반등
- '아이 데리고 유럽 가도 될까'…한 해 45배 급증한 '이 병' 때문에 비상 걸린 유럽
- 전문가 10명 중 6명 ‘尹정부 경제정책 B학점 이하’
- '그냥 화나서' 두명 살해한 60대 가석방 기간에 또 살인 저질렀는데 또 무기징역?
- 압구정동에 100평대 펜트하우스 들어선다[집슐랭]
- “文정부 실업급여 퍼주기 역효과…일자리 11만개 증발”
- ‘노년층 재입대’ vs ‘女징병제’…軍병력 고갈 대책은 [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맥주의 나라' 독일서도 이제 맥주 안 먹는다는데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