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진, ‘로얄로더’ 출연 확정...이준영·이재욱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상진이 '로얄로더'에 출연한다.
오는 28일 공개를 앞둔 디즈니+(디즈니 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를 통해 오랜만에 본업으로 돌아와 연기 변신을 시도하는 한상진의 새 얼굴에 기대감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8일 공개를 앞둔 디즈니+(디즈니 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다.
극 중 한상진은 강오그룹 강중모(최진호 분) 회장의 첫째 아들이자 강오 리조트 대표이사 강인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온갖 스캔들의 중심에 서 있는 ‘스캔들 메이커’ 강인주는 툭하면 히스테리를 부리는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인물이다. 새엄마 장금석(김호정 분)의 야심을 누구보다 잘 아는 인주는 그녀를 끌어내리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칠 전망이다.
연극 무대와 드라마를 오가며 차근히 연기 내공을 다진 한상진은 드라마 ‘하얀거탑’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드라마 ‘이산’, ‘웰컴2라이프’, ‘해치’, ‘뿌리깊은 나무’, ‘솔약국집 아들들’ 외에도 영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나인데이즈’, ‘자칼이 온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예능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한상진은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장르 구분 없이 ‘만능 엔터테이너’ 활약을 펼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를 통해 오랜만에 본업으로 돌아와 연기 변신을 시도하는 한상진의 새 얼굴에 기대감이 모인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레디, 압도적 눈빛 - 스타투데이
- [포토]레디, 이런옷 처음이야 - 스타투데이
- [포토]레디-리아킴, 시크한 분위기 - 스타투데이
- [포토]원밀리언 레디, 서울패션위크 왔어요 - 스타투데이
- [포토]리아킴, 서울패션위크 나들이 - 스타투데이
- 임영웅, 149주 연속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매주 기록경신’ - 스타투데이
- [포토]나나영롱킴, 서울패션위크 강렬하게 - 스타투데이
- [포토]나나영롱킴, 화려함의 극치 - 스타투데이
- 디피알 아틱, 오늘(2일) 첫 미니 발매...도시 무드 EDM - 스타투데이
- 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 안무 영상 5억뷰 돌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