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혼성그룹 멤버로 데뷔할뻔"(힛트쏭)

김원겸 기자 2024. 2. 2. 13: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01회에서는 '넷이라 딱 좋아! 갓벽 4인조 그룹 힛-트쏭'을 주제로 당시 가요계를 호령했던 메가 히트 4인조 그룹의 명곡들이 소개된다.

이외에도 당시 최고의 트렌드세터였던 힙합 그룹의 강력한 래핑과 댄스로 대중을 사로잡은 곡, 서태지가 인정하며 좋아했던 작곡가와 서태지와 아이들로 데뷔할 뻔한 댄스 실력자가 소속된 그룹의 노래, 이병헌의 아내인 배우 이민정이 멤버가 될 뻔했던 혼성그룹의 곡, 배우 한혜진이 거절했던 청순 발랄한 걸그룹의 대표 히트곡 등 4인조 그룹의 힛트쏭은 2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01회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일 방송되는 '이십세기 힛트쏭'에서는 '넷이라 딱 좋아! 갓벽 4인조 그룹 힛-트쏭'을 주제로 당대 인기 4인조의 명곡들이 소개된다. 제공|KBS Joy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01회에서는 '넷이라 딱 좋아! 갓벽 4인조 그룹 힛-트쏭'을 주제로 당시 가요계를 호령했던 메가 히트 4인조 그룹의 명곡들이 소개된다.

특히 배우 지예은이 일일 인턴 MC로 프로그램에 합류한다. 지예은은 최근 SNL코리아에서 ‘마라탕웨이’ ‘대가리 꽃밭’ ‘초롱이 여친’ 등의 부캐로 인기몰이를 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다.

이동근 아나운서가 "김희철 씨는 여성 인턴 MC만 나오면 커플로 몰고 간다"고 하자 지예은은 "(플러팅) 그만해, 미쳤나 봐. 일해 그냥 일해!"라고 받아치며 MC 김희철과 티격태격하면서 MZ 세대의 매운맛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예은이 "노래방 가면 무조건 부르는 노래"라며 성대모사한 실력파 보컬 그룹의 데뷔곡과 "벌칙 의상 같았다"라고 말한 독특한 콘셉트로 큰 사랑을 받은 여성 그룹의 노래, 20세기 가요계의 '원조 F4'라 불리던 그룹의 노래, 반주가 나오는 순간 모두가 아는 독특한 댄스로 90년대 X세대를 대변하는 곡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 시절 걸그룹 댄스곡을 듣고 "초등학교 수련회 때 장기 자랑으로 불렀다"며 가요계 대표 센 언니의 트레이드 마크 춤으로 화제가 됐던 노래를 부른 지예은은 김희철과 이동근 아나운서가 "저보다 (노래를) 못하는 것 같다"고 평가하자 "저 한예종 출신이에요"라고 발끈하는가 하면 어설픈 댄스를 추며 학원 실명까지 언급하는 등 통통 튀는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이외에도 당시 최고의 트렌드세터였던 힙합 그룹의 강력한 래핑과 댄스로 대중을 사로잡은 곡, 서태지가 인정하며 좋아했던 작곡가와 서태지와 아이들로 데뷔할 뻔한 댄스 실력자가 소속된 그룹의 노래, 이병헌의 아내인 배우 이민정이 멤버가 될 뻔했던 혼성그룹의 곡, 배우 한혜진이 거절했던 청순 발랄한 걸그룹의 대표 히트곡 등 4인조 그룹의 힛트쏭은 2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01회에서 공개된다.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