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임스, '갑진 넌 돌아온 전기오토바이 GS-100'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기오토바이 교환형 배터리 충전 플랫폼 사업자 에임스는 배민커넥트를 통해 '2024 갑진 넌 돌아온 전기오토바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에임스 갑진 넌 돌아온 전기오토바이 프로모션은 배민커넥트를 통해 준비된 수량으로 이달 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전기오토바이 교환형 배터리 충전 플랫폼 사업자 에임스는 배민커넥트를 통해 '2024 갑진 넌 돌아온 전기오토바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임스가 전기오토바이 시장 활성화를 위해 진행중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고자 대동모빌리티 GS-100 모델을 보조금 상관없이 특별한 소비자 자부담금으로 고객 유치에 나선다.
또한 본 프로모션을 통해 공유형 배터리 구독제 약정 시 약 53%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임스는 지난 달 31일 마감한 '갑진 넌 최고의 전기오토바이 프로모션 1탄'에 대해 10일의 기간동안 목표했던 전기오토바이 나누 레오 100대를 소진함에 있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했다고 내다 봤다.
에임스 관계자는 "지난해 모두가 어려웠던 상황에 전업 또는 부업 라이더분들의 전기오토바이 도입 니즈는 있었으나 자부담금에 대한 저항요소가 있었다"며 "에임스 갑진 넌 최고의 오토바이 프로모션을 통해 전기오토바이 도입을 희망하시는 고객분들의 가계경제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에임스 갑진 넌 돌아온 전기오토바이 프로모션은 배민커넥트를 통해 준비된 수량으로 이달 7일까지 진행된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