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인시스, 이재규 신임 대표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우인시스는 이재규 신임 대표이사가 취임했다고 2일 밝혔다.
이 대표는 1980년 삼성전자 컴퓨터사업부에 입사한 이후 삼성디스플레이 베트남 법인 총괄 담당, 삼성코닝어드밴스드 글라스 대표 등을 역임했다.
이 대표는 지난 1일 열린 취임식에서 "세계 최초·최고 초박형강화유리(UTG) 기술력을 바탕으로 플렉시블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톱티어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우인시스는 이재규 신임 대표이사가 취임했다고 2일 밝혔다.
이 대표는 1980년 삼성전자 컴퓨터사업부에 입사한 이후 삼성디스플레이 베트남 법인 총괄 담당, 삼성코닝어드밴스드 글라스 대표 등을 역임했다.
이 대표는 지난 1일 열린 취임식에서 “세계 최초·최고 초박형강화유리(UTG) 기술력을 바탕으로 플렉시블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톱티어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어 “베트남 법인을 통한 획기적인 원가 구조 혁신과 내구성 강화로 영업이익을 개선하며 글로벌 폴더블폰 시장 성장 속에서 매출 확대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도우인시스는 UTG를 개발해 양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12월에는 반도체용 플라즈마 발생 장치 기업인 뉴파워프라즈마에 인수됐다.
이호길 기자 eagle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처법 유예 협상 또 불발...여야, 네 탓 공방
- 문체부 홀드백 추진…'영화산업 활성화' 취지에 과도한 규제강화 우려도
- 제4 이통 시대, 통신규제정책 변화 몰고온다
- 네이버, 지난해 매출·영업이익 역대 최대…커머스·콘텐츠가 견인
- 뒷걸음질 치던 애플, 5분기 만에 역성장 벗어났지만…
- 요르단 주둔기지 공격당한 美 ”시리아·이라크 내 이란 시설에 보복”
- 틱톡서 BTS·스위프트 목소리 못 듣는다…왜?
- 태국서 곰에게 먹이 주다 팔 물린 자원봉사자, “스스로 팔 자르고 탈출”
- 자율주행 합작사 '모셔널' 현대차그룹 비중 커진다…美 앱티브, 유증 불참
- [카&테크]아이나비시스템즈 'ADAS 맵'…자율주행 안전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