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보, 가입 가능기간 개통 60일 이내로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휴대폰보험 서비스 가입 기간을 개통 60일 이내로 늘린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지난해 12월 선보인 휴대폰보험 서비스를 갤럭시 S24 출시에 맞춰 고도화했다.
'개통 28일 이내'로 제한됐던 가입 가능 기한을 늘리고, 가입 과정도 디지털화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휴대폰보험은 통신사나 자급제와 상관없이 가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휴대폰보험 서비스 가입 기간을 개통 60일 이내로 늘린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지난해 12월 선보인 휴대폰보험 서비스를 갤럭시 S24 출시에 맞춰 고도화했다. ‘개통 28일 이내’로 제한됐던 가입 가능 기한을 늘리고, 가입 과정도 디지털화했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경우 단말 정보를 자동으로 받아오는 ‘원클릭 레코딩’ 기술을 도입해 번거로운 정보 캡쳐 과정을 생략했다. 또 가입 대상의 범위를 넓혀 알뜰폰 이용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휴대폰보험은 통신사나 자급제와 상관없이 가입할 수 있다. 수리 보장 횟수나 자기부담금 비율, 이에 따른 보험료 수준을 사용자 입장에서 필요한 수준에서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년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수리 없이 휴대폰을 사용했다면 보험료도 일부 돌려준다.
김지현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신 전교 1·2등 쌍둥이 자매, 모의고사는 57점…왜?
- 이스라엘군, 가자 지구서 철수…지상작전 후 처음
- TBS, “김어준·신장식, 공신력 떨어뜨려…무기한 출연 정지”
- 불교계 설 선물에 ‘사랑 많으신 하나님’ 기도문…대통령실 “죄송하다”
- 배인순 “재벌 회장과 이혼 후 5년 칩거…극단적 선택도”
- 여중생 제자 수 차례 성폭행한 30대 담임교사…항소했다 형량만 ↑
- 총선 최대 격전지 인천 계양구…이재명 48%, 원희룡 32%
- ‘규정대로 합시다!’…120분 혈투 뒤에도 냉철했던 ‘캡틴’ 손흥민
- 尹 지지율, 30% 아래로 하락…9개월 만[한국갤럽]
- ‘쥴리 의혹’ 제기 안해욱 씨 영장 기각…“증거 인멸 우려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