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아 부친상...풀옵션 자동차 선물 일화 재조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가 부친상을 당했다.
2일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방민아의 아버지가 지난 1일 병환으로 세상을 떠났으며 가족들과 빈소를 지키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방민아는 지난 2015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을 당시 "걸스데이 활동 시절 수입이 괜찮아 아버지께 자동차를 풀옵션으로 사드렸다"고 밝히며 박수를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가 부친상을 당했다.
2일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방민아의 아버지가 지난 1일 병환으로 세상을 떠났으며 가족들과 빈소를 지키고 있다"고 밝혔다.
고인의 빈소는 인천국제성모병원 장례식장 7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4일로 예정됐다.
장지는 인천 가족공원-백석 하늘의 문이다.
앞서 방민아는 지난 2015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을 당시 "걸스데이 활동 시절 수입이 괜찮아 아버지께 자동차를 풀옵션으로 사드렸다"고 밝히며 박수를 받은 바 있다. 객석에 앉은 부친은 방민아를 흐뭇하게 바라보기도 해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지난달 26일 방송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출연한 방민아는 이를 다시 한번 언급할 정도로 돈독한 부녀 관계를 드러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들려온 부고로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방민아는 지난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했으며 '화사한 그녀' '딜리버리맨' '절대그이' '미녀 공심이'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사진=ⓒ MHN스포츠 DB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마이걸 유아, 선베드에서 명품 비키니 입고 행복한 미소로 매력 발산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
- '2023 언더붑'→'2024 팬츠리스'... 연예계 패션 트랜드 간략 탐구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조민, 약혼 사실 발표하며 프랑스 명품 브랜드 웨딩링 착용 사진 공개...가격은? - MHN스포츠 / 엔
- 이다희, 역대급 이기적 비율 '한파 이기는 핫 미모' [mhn앨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진천군 떠난 '육상 카리나' 김민지, 올해 1월 화성시청에 '새 둥지'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
- 오정연, 언더웨어 입은 바디프로필 공개…멋진 바이크까지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