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팝업 카페 미라클 메이드 킹덤 14일부터 닷새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오프라인 팝업 카페를 서울 동교동에 위치한 브런치가에서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닷새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오프라인 카페는 '에픽세븐'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선보일 예정인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을 콘셉트로 마련된다.
먼저, 카페의 1층에서는 미라클 메이드 킹덤과 '에픽세븐' 세계관을 기반으로 꾸며진 공간을 자유롭게 감상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거나 행사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오프라인 카페는 '에픽세븐'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선보일 예정인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을 콘셉트로 마련된다.
카페는 1층의 컬래버세이션 구역과 2층의 메이드 구역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먼저, 카페의 1층에서는 미라클 메이드 킹덤과 '에픽세븐' 세계관을 기반으로 꾸며진 공간을 자유롭게 감상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거나 행사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 굿즈샵과 현장 이벤트를 통해 미라클 메이드 킹덤 한정 굿즈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1층에서는 스페셜 메이드도 등장할 예정이다.
2층은 메이드 카페 공간으로 운영된다. 미라클 메이드 킹덤에 등장하는 4명의 주인공들로 변신한 코스프레 모델들이 이용자들을 만나 공연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속에 실제로 들어와 있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원활한 카페 운영을 위해 2층 메이드 카페 공간을 시간제로 운영하고, 온라인 사전 예약 방식으로 방문객을 모집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6일 에픽세븐 스토브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오픈된다. 1층의 경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현장 접수는 키오스크 방식으로 추운 날씨에 현장 대기열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한다.
한편, '에픽세븐'의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은 게임 세계관 속에서 스윗츠 앤 뮤직 축제 공연을 위해 메이드 클로에가 멤버를 모아 미라클 메이드 킹덤이라는 밴드를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다루고 있다. 에너제틱 메이드 클로에가 드럼, 뮤즈 리마가 기타, 타마린느가 리드 보컬과 건반, 라이아가 서브 보컬과 베이스를 맡게 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