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장례식장 펫포레스트,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수상
천주영 기자 2024. 2. 2. 11:44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반려동물 장례식장 펫포레스트가 ‘2024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반려동물 장례식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평가를 거쳐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 및 시상한다.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펫포레스트는 반려동물 장례식장 부문 대상을 수상해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았다.
이상흥 펫포레스트 대표는 “항상 보호자와 반려동물만을 생각하며 끊임없는 고민과 발전을 거듭한 결과 5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결과로 이어질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2024년 새로운 날갯짓을 시작한 펫포레스트가 언제나 진심을 다해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대하며 반려동물 장례 문화 발전을 위하여 더욱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펫포레스트는 2017년 처음 문을 열며 낙후되고 불법적인 이미지가 강하던 반려동물 화장터를 반려동물 장례식장의 이미지로 탈바꿈하며 국내 대표 반려동물 장례식장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