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롯데자이언츠와 신개념 야구퀴즈쇼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부산 연고 프로야구구단 롯데자인언츠와 '마! 마차라, 부산튜브배 야구퀴즈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롯데자이언츠의 선수들이 경품을 걸고 야구 관련 문제를 내면 롯데찐팬이 이를 맞히는 신개념 야구퀴즈쇼다.
퀴즈는 롯데자이언츠의 박준혁 신임 단장부터 캡틴 전준우, 루키 등 롯데자이언츠 선수들이 직접 보내온 퀴즈영상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야구실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부산 연고 프로야구구단 롯데자인언츠와 ‘마! 마차라, 부산튜브배 야구퀴즈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롯데자이언츠의 선수들이 경품을 걸고 야구 관련 문제를 내면 롯데찐팬이 이를 맞히는 신개념 야구퀴즈쇼다.
퀴즈쇼 촬영은 ‘마 쌔리라 야구도시 부산의 함성’ 전시가 열리고 있는 부산근현대역사관에서 내달 4일 낮 1시에 진행된다.
퀴즈는 롯데자이언츠의 박준혁 신임 단장부터 캡틴 전준우, 루키 등 롯데자이언츠 선수들이 직접 보내온 퀴즈영상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야구실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경품으로 롯데자이언츠의 굿즈를 비롯해 올해 출정식 초대장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지난 2006년부터 자이언츠의 응원을 책임지고 있는 조지훈 응원단장과 편파중계의 달인 허형범 KNN캐스터가 퀴즈쇼 현장중계와 해설을 맡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조지훈 단장과 허형범 캐스터는 평소 막역한 사이로 알려져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야구퀴즈쇼 프로그램은 내달 14일 부산시 공식 유튜브채널 부산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시는 영상공개와 함께 2024년 롯데자이언츠의 우승을 응원하는 V3이벤트도 진행한다.
시는 오는 21일까지 퀴즈쇼에 참석할 롯데찐팬 30명을 모집한다. ‘자이언츠와 함께 한 순간’을 숏폼영상으로 제작해 카카오톡 ‘부산튜브’ 오픈채팅방으로 제출하면 이 중 재치 넘치는 영상을 보내준 30명을 선정한다.
김재학 부산광역시 대변인은 “앞으로도 체육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해 시민들이 체육이라는 관심사를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생활체육천국도시의 기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