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조작성·정교함 올린 올 뉴 P·790 우먼스 아이언 출시[용품소식]

이정호 기자 2024. 2. 2.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뉴 P·790 우먼스 아이언.



테일러메이드가 중급자 여성골퍼를 위한 올 뉴 P·790 우먼스 아이언을 출시한다. 올 뉴 P·790 우먼스 아이언은 번호별로 다른 헤드 내부 구조 설계와 고급스런 외관으로이미 중·상급자 골퍼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는 올 뉴P·790 아이언과 MG4 웨지와 함께 세트로 구성됐다.

올 뉴P·790 아이언은 새로 적용된 ‘THICK-THIN BACK WALL’ 기술로 쉽게 더 멀리치는 롱아이언, 샷 제어에 특화된 미들-쇼트아이언에 무게 중심을 전략적으로 재배치해 정교함을 업그레이드했다. 이를 통해 롱아이언은 볼을 쉽게 띄우도록, 쇼트아이언은 향상된 스핀으로 정교한 샷을 돕는다. .

L자 단조 페이스와 페이스 중심 타점을 넓히는 관통형 스피드 포켓(Thru-Slot Speed Pocket), 최대 38g의 텅스텐 웨이트 등으로 각 아이언별로 유니크한 내부 구조를 만들어 비거리, 관용성, 정교함을 높였다.

올 뉴 P·790 우먼스에 포함된 MG4 웨지는 새틴크롬-블루스카이 컬러로 여성 골퍼를 유혹한다. MG4 웨지에는 그린에 볼을 빠르게 멈추는 레이저 그루브 웨지가 컨셉이다. 또한 올 뉴 스핀 트레드(Spin Tread)기술로 젖은 필드 컨디션에서도 향상된 스핀 성능을 보인다.

올 뉴 P·790 우먼스 아이언세트 구성은 6번부터 PW, MG4 웨지 50도, 56도로 구성됐다. 샤프트는 디아마나 TM50, 그립은 골프프라이드 TV360 40g이다.

MG4 웨지



이정호 기자 alph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