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문 6년 연속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투어는 지난 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여행사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여행시장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시점에서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라며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는 모두투어는 여행문화를 선도해온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여행을 통해 보다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모두투어는 지난 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여행사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12회째를 맞이한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포브스코리아와 중앙일보가 주최 및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 후원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는 제품 및 브랜드를 평가하는 자리로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를 거쳐 선정된다.
모두투어는 지난 35년간 대한민국 여행산업 발전을 이끌어온 국내 대표 여행기업으로 주력상품인 패키지여행을 비롯 하이브리드, 테마여행, 에어텔, 호텔,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여행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여행시장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시점에서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라며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는 모두투어는 여행문화를 선도해온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여행을 통해 보다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격 엔데믹을 맞이한 작년 2023년 모두투어 해외 송출객은 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하였고 올해 1분기 예약률도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
- 티메프 환급 부담 서학개미·토스뱅크가 털어낸 토스
- "천천히 늙자"…커져가는 '저속노화' 시장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