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 2024학년도 인문 중앙운영위원회 'MJU 소통 워크숍'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가 강원도 양양군 더앤리조트에서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2024학년도 인문 중앙운영위원회 'MJU 소통 워크숍'을 진행한다.
인문학생처 학생지원팀이 주최한 이번 워크숍은 중앙운영위원회 학생들의 소통 능력을 향상하고, 서로 간의 친밀도를 증진하여 팀 내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가 강원도 양양군 더앤리조트에서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2024학년도 인문 중앙운영위원회 'MJU 소통 워크숍'을 진행한다.
인문학생처 학생지원팀이 주최한 이번 워크숍은 중앙운영위원회 학생들의 소통 능력을 향상하고, 서로 간의 친밀도를 증진하여 팀 내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문 총학생회와 단과대학생회, 기타 학생자치기구 대표 및 학생지원팀 실무자 등 총 23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윤강용 학생지원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안전교육, 리더십 이론 강의, 온라인 리더십·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디지털 리더십 및 기술 교육, 향후 활동을 위한 역할 분담 및 운영방안 등에 대한 논의 시간을 가졌다.
안찬희 총학생회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학생 리더로서 먼저 성장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구성원들과 소통해야 하는 각종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강용 인문학생지원팀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학생들이 학생 리더로서 올바른 자질을 함양하고 미래에 필요한 협업 및 소통 능력을 향상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만원 월세가 따박따박"…요즘은 오피스텔이 '효자'
- '200억' 아파트가 온다…진짜 부자동네 압구정 '기대만발'
- "저PBR주로 부각" 질주하는 현대차·기아…나란히 52주 신고가
- [단독] "목걸이가 1억"…'이부진 다이아몬드' 지방에 뜬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KAI 근무 인니 기술자, KF-21 내부자료 유출하려다 적발
- "선생님과 좋게 가려고 했는데"…주호민, 돌아선 이유
- 日 축구협회, '성범죄 혐의' 공격수 이토 준야 소집 해제 하루 만에 '철회'
- 손흥민, 승부차기 전 심판에 따졌다…"왜 규정대로 안 해요?"
- "장난감 같은데?"…호날두가 여친에 선물한 1억짜리 시계
- "루이비통보다 더 튀었다"…'노랗고 투박한 신발' 인기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