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직구족' 잡자···롯데면세점, '귀멸의 칼날' 등 프리미엄 피규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이 자체 온라인 직구몰 '긴자 일본직구'에서 프리미엄 피규어를 판매한다.
엔저 현상이 이어지면서 국내 일본 직구 금액이 증가하자 '고객 잡기'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엔저 영향으로 국내 일본 직구 금액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직구몰에서 신규 브랜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여 고객을 끌어모은다는 계획이다.
긴자 일본 직구몰에서 선보이는 730여개 상품은 모두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에서 직접 조달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브릭베어' 등 피규어 판매
롯데면세점이 자체 온라인 직구몰 ‘긴자 일본직구’에서 프리미엄 피규어를 판매한다. 엔저 현상이 이어지면서 국내 일본 직구 금액이 증가하자 ‘고객 잡기’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2일 롯데면세점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캐릭터로 유명한 ‘넨도로이드’의 프리미엄 피규어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곰 모양 피규어 ‘베어브릭’,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인 ‘팝마트’ 피규어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엔저 영향으로 국내 일본 직구 금액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직구몰에서 신규 브랜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여 고객을 끌어모은다는 계획이다.
긴자 일본 직구몰에서 선보이는 730여개 상품은 모두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에서 직접 조달한 제품이다.
곤약젤리, 휴족시간 등 다양한 제품을 시중 일본 직구사이트 대비 30%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평균 5일 이내에 무료 배송되며, 최소 주문 금액은 5만 원이다.
롯데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남명 기자 nam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돈봉투 의혹' 송영길 오늘 첫 재판
- '사람 인생 망치는 게 법질서냐' 7년간 친구 노예처럼 부린 30대女…피해자 가족 '분노'
- 잘나가던 테슬라 주가 꺾이고, 기어가던 현대·기아차 주가 반등
- '아이 데리고 유럽 가도 될까'…한 해 45배 급증한 '이 병' 때문에 비상 걸린 유럽
- 전문가 10명 중 6명 ‘尹정부 경제정책 B학점 이하’
- '그냥 화나서' 두명 살해한 60대 가석방 기간에 또 살인 저질렀는데 또 무기징역?
- 압구정동에 100평대 펜트하우스 들어선다[집슐랭]
- “文정부 실업급여 퍼주기 역효과…일자리 11만개 증발”
- ‘노년층 재입대’ vs ‘女징병제’…軍병력 고갈 대책은 [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맥주의 나라' 독일서도 이제 맥주 안 먹는다는데 무슨 일?